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부산 기장 펜션 추천 5곳

룩스온 2022. 3. 6. 09:56

이번 글에서는 부산 기장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기장 펜션으로는 라고마르펜션, 비치하임펜션, 가온펜션, 기장골든베이풀빌라펜션, 기장브라운도트펜션이 있다.

 

♪ Contents

 

  1. 라고마르펜션
  2. 비치하임펜션
  3. 가온펜션
  4. 기장골든베이풀빌라펜션
  5. 기장브라운도트펜션

 

1. 라고마르펜션 (기장 펜션 추천)

 

 

라고마르 펜션은 별다른 여행 일정 없이 펜션 내에서만 머물러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펜션이다. 편리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개별 바비큐 시설과 이벤트를 위한 공연장 등 각종 부대시설이 준비되어있다. 바다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객실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객실에서 그림처럼 펼쳐진 일광의 바다 풍경을 한눈에 보실 수 있으며 각 객실마다 개성 있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아기자기하게 가꾸어진 펜션 마당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야외 데스크도 준비되어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학리길 13-13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야외 테라스, 카페

 

 

2. 비치하임펜션 (기장 펜션 추천)

 

비치 하임 펜션은 바이러스 케어 항균 기기를 가동 중인 곳으로 청결함을 자랑하는 곳이다. 객실에서 바다 전망이 가능하며 6월 초부터 9월 30일까지 수영장을 운영 중에 있다. 바비큐 또한 이용이 가능하며 펜션 앞 낚시가 가능한 낚시 방파제가 있다.

 

‣ 주소 :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문 오성길 72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3. 가온펜션 (기장 펜션 추천)

 

 

가온 펜션은 여유롭게 바다 풍경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부산 해돋이 명소 중 하나인 기장 공수마을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일출을 볼 수 있고 일렬로 줄지어 있는 배, 어부와 해녀들의 모습까지 어촌마을의 진풍경도 만날 수 있다. 가온 펜션의 전 객실은 바다와 마주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으며 객실 전면에 있는 커다란 창을 열면 테라스로 이어지는데 창문 없이 뻥 뚫려 있어 마치 액자 같은 바다 뷰와 함께 짙은 바다향과 파도 소리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테이블이 기다란 바(bar) 형식이어서 바다 뷰를 즐기며 맛있는 바비큐 파티도 가능하다. 바다를 가까이에서 즐기고 싶다면 펜션 앞 방파제에서 낚시를, 근처 바다에서는 갯벌체험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송정 해수욕장, 월전항, 대변항, 용소 웰빙공원, 옥정사, 신평 소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공수 해안길 27-1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기본양념

 

 

4. 기장골든베이풀빌라펜션 (기장 펜션 추천)

 

기장 골든베이 풀빌라 펜션은 풀빌라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비큐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바비큐 이용 시 패키지 메뉴는 계절이나 펜션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기본 항목은 돼지고기와 소시지, 햇반, 라면, 쌈채소 등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대변항, 오랑 대공원, 해동 용궁사, 송정 해수욕장,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등이 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536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풀빌라, 와이파이, 독채 객실

 

 

5. 기장브라운도트펜션 (기장 펜션 추천)

 

 

기장 브라운 도트 펜션은 시원하고 아름다운 파도소리가 들리는 부산 기장 앞바다에 위치해있으며 끝없이 펼쳐진 바다 풍경을 숙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결하고 깔끔한 내부 객실 인테리어는 물론, 복층으로 구성된 객실은 잠과 쉼을 구분하기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준다.

 

객실에 준비되어 있는 개별 테라스는 바다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궂은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바비큐, 높은 옥상에서 탁 트인 바다를 전망으로 즐기는 야외 바비큐 날씨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월전항, 대변항, 용소 웰빙공원, 옥정사, 신평 소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46-1

‣ 주요 시설 : 주차,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부산 기장 카페 추천 7곳 바다뷰 해변

기장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부산 여행지 추천)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이상 부산 기장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