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군산 숙소 추천 5곳 전북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군산 숙소로는 군산 리츠 플라자 호텔, 베니키아 아리울 호텔, 타워 팰리스 관광호텔, 호텔 메이 군산, 웨스턴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군산 리츠 플라자 호
  2. 베니키아 아리울 호텔
  3. 타워 팰리스 관광호텔
  4. 호텔 메이 군산
  5. 웨스턴 호텔

 

1. 군산 리츠 플라자 호텔 (군산 숙소 추천)

 

 

군산 리츠 플라자 호텔은 군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5분, 그리고 군산역에서 약 25분 거리에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갖춰져 있다. 호텔의 투숙객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를 할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군산 한밭안길 30

‣ 주요시설 : 세탁 서비스,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2. 베니키아 아리울 호텔 (군산 숙소 추천)

 

베니키아 아리울 호텔은 군산역 및 군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 명소로는 차로 30분 거리에 근대역사박물관, 철길마을,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이 있으며, 일제강점기에 지어져 지금까지 그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히로쓰 가옥도 자리하고 있다. 호텔의 투숙객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군산 가도안1길 45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금고, 레스토랑, 금연 객실 이용 가능

 

 

3. 타워 팰리스 관광호텔 (군산 숙소 추천)

 

 

타워 팰리스 관광호텔은 군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0분, 군산역에서 약 2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 명소로는 차로 약 15분 거리에 근대역사박물관과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이 있다. 약 20분 거리에는 집들이 늘어선 골목길로 기찻길이 나 있는 경암동 철길마을이 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위해 출발하시기 전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드실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군산 부곡1길 52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공항 셔틀, 컴퓨터 이용 가능

 

 

4. 호텔 메이 군산 (군산 숙소 추천)

 

호텔 메이 군산은 지역의 인기 관광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 무선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다. 이 호텔에서는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엘리베이터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호텔 메이 군산은 군산 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군산 부곡4길 18-1

‣ 주요시설 : 엘리베이터,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5. 웨스턴 호텔 (군산 숙소 추천)

 

 

웨스턴 호텔은 군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30분, 군산역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 명소로는 차로 25분 거리에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이 있으며 차로 30분 거리에 근대역사박물관이 있다. 또한, 차로 30분 거리에는 집들이 늘어선 골목길로 기찻길이 나 있는 경암동 철길마을이 있다.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요청에 한하여 아침 식사가 제공된다.

 

‣ 주소 : 전라북도 군산 옥서면 선연길 17

‣ 주요시설 : 셔틀 서비스 (무료),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식료품 배달, 세탁 서비스, 숙박 객용 마스크 사용 가능, 무료 공항 셔틀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전북 군산 호텔 추천 6곳

군산 맛집 베스트 10 추천

전북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이상 군산 숙소 추천 5곳 전북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