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부산 펜션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부산 펜션으로는 사랑애펜션, 넛지567펜션, 드림하우스펜션, 알리바바펜션, 기장브라운도트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사랑애펜션
  2. 넛지567펜션
  3. 드림하우스펜션
  4. 알리바바펜션
  5. 기장브라운도트펜션

 

1. 사랑애펜션

 

 

사랑애 펜션은 바다와 맞닿아 있어 야외 테라스에서 바닷가를 바라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펜션이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며 주변 관광지로는 죽성 성당, 해운대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일광해수욕장, 용궁사 등이 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달밭길 10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야외 테라스

 

 

2. 넛지567펜션

 

넛지 567 펜션은 송정 바다 앞에 위치하여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는데 매우 좋은 펜션이다. 스파와 바비큐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바다 전망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7월, 8월에는 프라이빗 풀빌라 실외 수영장을 운영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송정해수욕장, 해운대해수욕장, 청사포, 용궁사 등이 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 광어골로 67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풀빌라, 해수욕장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3. 드림하우스펜션

 

 

드림하우스 펜션은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할 수 있는 펜션으로 반려견, 반려묘 최대 3마리까지 가능하고 방석과 식기를 제공한다. 푸른 바다, 철썩이는 파도 소리,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을 선택하면 탁 트인 바다와 마주할 수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쉬기 좋다. 주변 관광지로는 기장 꼼장촌, 죽성 성당, 갈맷길, 해운대, 광안대교, 달맞이길, 벡스코, 아쿠아리움, 용궁사, 대변항, 송정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두호 1길 2-1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4. 알리바바펜션

 

알리바바 펜션은 송정해변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의 푸른 바다가 펼쳐지는 오션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뷰인 데다가 일출 스폿으로 아침에는 아름다운 일출의 풍경과 마주할 수 있다. 바다 이용 후 쾌적하게 객실로 들어갈 수 있도록 야외에는 세면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저녁에는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옥상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뷰도 좋고 바닷바람도 솔솔 불어와 여유로운 밤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송정 해수욕장, 해동용궁사, 동부산 롯데아웃렛, 국립수산과학관 등이 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 중앙로 36번 길 21

‣ 주요 시설 : 주차,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5. 기장브라운도트펜션

 

 

기장 브라운 도트 펜션은 시원하고 아름다운 파도소리가 들리는 부산 기장 앞바다에 위치해 있으며, 끝없이 펼쳐진 바다 풍경을 숙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결하고 깔끔한 내부 객실 인테리어는 물론, 복층으로 구성된 객실은 잠과 쉼을 구분하기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준다. 객실에 준비되어 있는 개별 테라스는 바다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펜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비큐 시설 마련되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월전항, 대변항, 용소 웰빙공원, 옥정사, 신평 소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46-1

‣ 주요 시설 : 주차,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부산 기장 펜션 추천 5곳

부산 기장 카페 추천 7곳 바다뷰 해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이상 부산 펜션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