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철원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철원 펜션으로는 블루펜션, 학마루펜션, 케렌시아펜션, 핀란드하우스펜션이 있다.

 

♪ Contents

 

  1. 블루펜션
  2. 학마루펜션
  3. 케렌시아펜션
  4. 핀란드하우스펜션

 

1. 블루펜션 (철원 펜션 추천)

 

 

블루펜션은 차량 30대 주차가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편리하고 빠른 무료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는 펜션이다. 입실 시부터 22시까지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고석정, 직탕폭포, 삼부연폭포, 순담계곡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한탄강길 22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

 

 

2. 학마루펜션 (철원 펜션 추천)

 

 

학마루펜션은 6사단 신병교육대가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펜션이며 동송 시내와도 가까운 펜션이다. 시내가 가깝기 때문에 피자나 치킨, 족발 등 배달음식을 시켜먹기에 좋다. 주변 식당과 영화관 동송 터미널의 경우 자동차로 3분 거리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한탄강, 고석정, 송일교, 월정역, 평화전망대, 도피안사, 노동당사, 백마고지, 철새도래지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학마을길 4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

 

 

3. 케렌시아펜션 (철원 펜션 추천)

 

케렌시아 펜션은 7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객실마다 고급스럽고 엔틱 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각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한탄강 계곡이 한눈에 보이며 주방용품과 객실 용품 등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집 기품이 잘 갖추어져 있다. 캐나다산 원목으로 건축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고석정, 래프팅, 직탕폭포, 사륜바이크, 삼부연폭포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창동로 2282

‣ 주요 시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4. 핀란드하우스펜션 (철원 펜션 추천)

 

 

핀란드 하우스 펜션은 하절기에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이다. 또한 야외 바비큐 이용이 가능한 독채 펜션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매월대 폭포, 승리 전망대, 제2땅굴, 고석정 등이 있으며 축제로는 철원 화강 다슬기축제가 있다. 펜션 주변에 마트가 멀리 있으므로 필요한 식료품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 주소 : 강원도 철원군 근남면 하오재로 1656-2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독채 객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원도 철원 숙소 추천 4곳

철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원도 평창 맛집 추천 7곳

 

이상 강원도 철원 펜션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