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충남 논산 펜션 추천 5곳

룩스온 2022. 3. 5. 20:01

이번 글에서는 충남 논산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논산 펜션으로는 계백쉼터캠핑펜션, 호수와노을펜션, 1박2일펜션, 열린펜션, 별빛마루펜션이 있다.

 

♪ Contents

 

  1. 계백쉼터캠핑펜션
  2. 호수와노을펜션
  3. 1박2일펜션
  4. 열린펜션
  5. 별빛마루펜션

 

1. 계백쉼터캠핑펜션 (논산 펜션 추천)

 

 

전국 최고의 탑정호수가 한눈에 그림처럼 펼쳐진 곳, 석양이 아름다워 사진작가들이 찾아주는 이곳에서 1팀 1 독채를 통해 조용히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생태공원에서 시작하여 탑정호수 수문까지 3.4km 걸쳐 아름다운 데크 둘레길이 호수 위에 펼쳐져 있다.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런닝맨 및 여러 콘서트 촬영지로 산책로와 정원이 잘 정돈된 백제군사박물관이 자리하고 있으며, 바로 옆에는 탑정호 수변생태 체험장이 예쁘게 자리하여 야간에는 오색조명이 아름답게 시선을 잡아놓는다.

 

주변 관광지 및 유원지로는 호수의 수원인 운주계곡, 대둔산, 계룡산, 관촉사, 쌍계사 등 다수가 있으며 가깝게는 공주 일원으로 계룡산의 3대 고찰 신원사, 동학사, 갑사와 무령왕릉, 공주산성, 박물관 등의 유적지와, 부여 일원의 부소산성, 고란사, 궁남지, 박물관, 백제보 등이 30분 안쪽에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논산시 부적면 충곡리 371-14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노래방, 와이파이, 계곡 인접, 복층구조, 독채 객실, 족구장

 

 

2. 호수와노을펜션 (논산 펜션 추천)

 

호수와 노을 펜션은 저녁노을 대자연의 경치와 계백장군 박물관이 있어 학생들의 역사체험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논산딸기 체험, 사과 따기 체험 낚시, 생태공원 나들이, 역사 문화제 관촉사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있다. 또한, 대둔산 등산, 논산 군인 연무대 입영 면회도 가능하다. 20m 앞에 호수가 위치해 있고 노을이 지는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사진 촬영 장소의 명소이기도 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탑정호수, 생태공원, 대둔산, 동학사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논산시 부적면 신풍길 50-4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계곡 인접

 

 

3. 1박2일펜션 (논산 펜션 추천)

 

 

1박 2일 펜션은 미니 인피니티풀과 워터파크에서 볼 수 있는 물놀이터로 어린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약 1,300평의 대형 부지에 80대 이상의 주차공간, 넓은 바비큐장과 예쁜 들꽃이 피어 있는 정원, 맛있는 메뉴가 가득한 카페, 아이들을 위한 트램펄린이 준비되어 있다. 불멍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어 타닥타닥 장작 타는 소리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 왕릉로 96-8 (금곡리)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수영장, 야외수영장, 키즈, 조식 운영, 바비큐, 노래방, 와이파이

 

 

4. 열린펜션 (논산 펜션 추천)

 

열린 펜션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안락한 시설을 갖춘 곳이다. 낮에는 넓은 마당에서 사색에 잠길 수 있고, 저녁이면 쏟아지는 별을 보며 모닥불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이야기 꽃을 피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애견 동반 가능 펜션이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 펜션을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선샤인 랜드, 관촉사, 탑정호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 연무로 404번 길 17-9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이벤트(브라이덜 샤워, 프러포즈)

 

 

5. 별빛마루펜션 (논산 펜션 추천)

 

 

별빛 마루펜션은 국도와 인접하여 접근성이 좋고 펜션 바로 앞에 냇가가 위치하여 여름철 다슬기 및 물고기 잡기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포토존 구비되어 있고 대형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 주변 그늘막에서 취사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캠프파이어 및 개별 모닥불이 가능하다.

 

‣ 주소 : 충청남도 논산시 벌곡면 대둔로 974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독채펜션, 복층구조, 독채 객실, 족구장, 식사 가능, 매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논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충남 여행지 추천

공주 숙소 추천 5곳

충남 보령 맛집 현지인 추천 7곳

 

이상 충남 논산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