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충북 제천 숙소 추천 3곳

룩스온 2022. 3. 5. 21:01

이번 글에서는 충북 제천 숙소 추천 3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천 숙소로는 청풍리조트 힐하우스, 블루밍데이즈, 청풍리조트 레이크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청풍리조트 힐하우스
  2. 블루밍데이즈
  3. 청풍리조트 레이크 호텔

 

1. 청풍리조트 힐하우스 (제천 숙소 추천)

 

 

청풍리조트 레이크힐은 제천역에서 30분, 제천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제천 시내에서 리조트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청풍랜드와 청풍문화재 단지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호텔 실외에는 바비큐 시설이 갖춰진 전망대와 피크닉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에는 한방 사우나, 복합 공간이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내부 한식당에서는 식사를 하실 수 있다.

 

‣ 주소 : 충청북도 제천 청풍면 청풍호로 1763

‣ 주요시설 : 전기주전자, 금연 객실 이용 가능, 레스토랑, 장애인 편의시설, 바디워시, 헤어드라이어, 가족용 객실, 타월, 전기차 충전소

 

 

2. 블루밍데이즈 (제천 숙소 추천)

 

 

블루밍데이즈는 제천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랜 역사를 지닌 저수지인 의림지가 차로 약 35분 거리에, 번지점프를 할 수 있는 청풍랜드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용두산까지는 차로 35분이 소요된다. 또한, 장작불도 피울 수 있다. 숙박시설 내부에는 카페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충청북도 제천 금성면 청풍호로 1511

‣ 주요 시설 : 에어컨, 냉장고, 커피숍, 헤어드라이어

 

 

3. 청풍리조트 레이크 호텔 (제천 숙소 추천)

 

 

청풍리조트 레이크 호텔은 제천역에서 30분, 제천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제천 시내에서 리조트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청풍랜드와 청풍문화재 단지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호텔 실외에는 바비큐 시설이 갖춰진 가든 테라스가 있으며, 실내에는 수영장, 게임장 및 노래방이 있어 즐길 거리가 많다. 내부에는 한식당, 뷔페 레스토랑, 카페가 있어 식사를 하시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 주소 : 충청북도 제천 청풍면 청풍호로 1798

‣ 주요시설 : 콘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구내 미니마트, 24시간 보안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제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충북 여행지

충북 단양 펜션 추천 5곳

충주 펜션 추천 5곳

 

이상 충북 제천 숙소 추천 3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