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얼굴과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귀걸이는 어느 액세서리보다, 여성들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치는 아이템임에는 틀림없다. 또한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액세서리로 이미지를 결정하는 데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그만큼 귀걸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귀걸이로 밋밋한 패션을 단숨에 고급스러운 룩으로 바꿀 수 있는 귀걸이는 단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 Contents

 

  1. 엠주
  2. 누누핑거스
  3. 빈티지할리우드
  4. 타티아나
  5. 먼데이 에디션
  6. 귓볼
  7. 브릴피스
  8. Hei
  9. 1064 STUDIO
  10. 알라인

 

1. 엠주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첫 번째! 엠주는 2006년 브랜드 론칭 이후로, 꾸준히 톱스타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10년째 엠주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박시연은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귀걸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일명 ‘박시연 귀걸이’라는 명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모든 제작 과정이 핸드메이드로 진행되는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롭 귀걸이로 인기를 끌었다. 최근 출시된 귀걸이를 살펴보면 볼드한 후프 귀걸이, 원석 디테일이 돋보이는 독특한 귀걸이 등을 출시하며 색다른 시도를 보여주고 있다.

 

 

2. 누누핑거스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두 번째! 누누 핑거스는 키치 한 감성을 담은 액세서리, 잡화 브랜드이다. 누누 핑거스는 시그니처인 하트 세입을 디자인에 활용하여 러블리한 무드가 담겼다. 비비드 한 컬러감의 스톤을 이용하여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귀걸이부터 데일리 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심플한 주얼리까지 폭넓게 구성되었다. ‘스칼렛 로즈 하트 이어링’은 화려한 하트 스톤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골드 로즈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누누 핑거스는 입술, 손가락, 꿀벌 등 위트 있는 오브제를 활용한 인상적인 귀걸이 디자인으로 1020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3. 빈티지할리우드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세 번째! 빈티지 할리우드는 매 시즌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볼드하고 큼지막한 사이즈로 화려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빈티지 할리우드의 디자인은 톱스타, 패션 피플 그리고 소비자의 취향까지 제대로 저격했다. ‘Stunning Rain `drop` Earring’ 제품은 빈티지 할리우드의 콘셉트가 담긴 귀걸이로 직사각 스톤에 길게 떨어지는 크리스털로 모던한 무드를 살렸다. 그밖에 비즈, 진주, 체인 등 화려한 장식으로 제작된 귀걸이들도 있으니 눈여겨보자.

 

 

4. 타티아나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네 번째! 새로운 소재 개발과 자체 생산으로 높은 퀄리티의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타티아나. 특히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를 사용하여 화려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KBS ‘동백꽃 필 무렵’의 공효진이 착용한 ‘카멜리아 플라워 이어링’으로 플라워를 모티브로 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깜찍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타티아나는 볼드한 디자인보다는 얇은 체인, 아기자기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우아하거나 혹은 발랄하거나 두 가지 스타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5. 먼데이 에디션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다섯 번째!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먼데이 에디션은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트렌드를 벗어나지는 않으면서 페미닌 한 감성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마니아층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시작했다가, 어느새 많은 여성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인기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 잡은 먼데이 에디션.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은 ‘Holiday vortex pearl earrings’ 제품은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진주와 원형의 골드 메탈이 어우러져 특별한 날 매치하기 좋다.

 

 

6. 귓볼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여섯 번째! 귓볼(GUITBOL)은 원석, 메틸릭한 소재를 믹스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클래식한 진주를 디자인에서 올드함이 느껴질 수 있지만, 독특하면서 개성이 느껴지는 실루엣으로 재탄생 시켰다. 특히 ‘Shape Of Heart(blue)’ 귀걸이는 귓볼 디자인의 특징이 담긴 제품으로 하트 세입에 블루빛이 나는 천연석을 사용했다. 천연석은 결, 색감이 다르기 때문에 유니크함을 주며 특히 귓볼은 정성스러운 포장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믿고 사는 귀걸이라 불리고 있다.

 

 

7. 브릴피스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일곱 번째! 2014년에 론칭한 브릴 피스(BRILLPIECE)는 실버를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brillpiece는 brilliant piece 즉 '눈부신 조각'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실버의 질감에서 느껴지는 절제된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운 곡선을 담아낸 이어링은 단 하나만으로도 확실한 존재감이 발휘된다. 브릴 피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이어 커프 중 ‘Ball earcuff’ 제품은 적당한 크기의 볼이 포인트가 되어준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위치에 착용이 가능하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8. Hei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여덟 번째! 핀란드어로 안녕이라는 뜻을 담은 Hei(헤이)는 내추럴한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이다. 헤이 귀걸이는 다른 장식을 배제하고 골드, 실버 소재를 사용하여 모던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이 주를 이루고 있다.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 많으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각각의 다른 세 가지 체인이 믹스되어 과하지 않게 포인트 주기 좋은 ‘3chain drop earring’은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 무드로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9. 1064 STUDIO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아홉 번째! 1064 STUDIO는 해외에서 먼저 이름을 알린 브랜드이다. 비욘세를 비롯해 해외 아티스트들이 찾는 귀걸이라 불리는 1064 STUDIO 브랜드의 인기는 거대한 크기의 골드 컬러 후프 귀걸이로부터 시작되었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2019 Sunlighting E (2)’ 제품으로 언밸런스 디자인으로 정형화되지 않은 텍스처로 유니크함을 연출할 수 있다. 매번 신선하고 대담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1064 STUDIO의 주얼리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 알라인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열 번째! 알라인(ALAINN)은 아일랜드어로 ‘사랑스러운’, ’ 아름다운'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모던하고 심플함을 기반으로 감각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알라인 귀걸이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퀄리티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베스트 제품은 작은 사이즈의 트위스트 꼬임 디테일이 돋보이는 ‘twisted round earring’ 제품으로 tvM ‘남자 친구’에서 송혜교가 착용하여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라운드 형태의 디자인으로 우아함이 깃든 알라인 귀걸이를 살펴보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헤어 액세서리 연출 아이템 종류 총정리

여름 여자 샌들 종류 추천 총정리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추천

 

이상 여자 귀걸이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