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시중에는 다양한 선크림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꾸안꾸’ 메이크업이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톤 업 선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톤업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합쳐져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줄여주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 Contents

 

  1. CNP 차앤박화장품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
  2. 메디힐 톤업 핑크 선크림
  3. 설화수 상백크림 밀키톤업
  4.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5. 닥터자르트 솔라바이옴 프라이머
  6. AGE 20's 롱 프로텍션 톤업 에센스 선팩트
  7.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8. 쏘내추럴 픽스 선크림
  9.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10. 자이엘 피네 선CC

 

1. CNP 차앤박화장품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징 선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첫 번째! 피부과에서 개발한 화장품인 차앤박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톤업해준다. 즉,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톤이 밝아지는 깔끔 촉촉한 선크림이다. 미네랄워터와 4종 히알루론산,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 수분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게다가 누드 베이지톤의 베이스 컬러가 피부에 밀착돼 은은한 광채 피부로 연출한다.

 

 

2. 메디힐 톤업 핑크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두 번째! 미네랄 필터의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피부 표면에 차단막을 씌워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시키는 선케어 제품이다. 입자 크기가 100 나노미터 이상인 논 나노 무기자차 성분으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보습 성분이 자외선 차단 성분을 감싸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는 원리다. SPF50+ PA++++의 강력한 차단 지수로 실내에서는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완벽한 데일리 선 케어를 돕는다.

 

 

3. 설화수 상백크림 밀키톤업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세 번째! 상백크림 2호 밀키 톤 업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갖췄으며, 더욱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돼 즉각적인 톤업 효과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상백단™ 원료가 외부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해 주며,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군다나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준다.

 

 

4.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네 번째! 이 제품은 피부에 즉각적인 톤 업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갖췄다. 자연스러운 핑크빛 색상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끈적임이 적은 제형으로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결을 매끈하고 투명하게 해 준다. 게다가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까지 입증받아 철저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므로 데일리 선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5. 닥터자르트 솔라바이옴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다섯 번째! 닥터자르트가 새롭게 선보인 솔라바이옴™은 자외선 및 방사선, 100℃가 넘는 극한의 우주 환경에서 365일 이상 살아남는 강인한 생존력을 지닌 우주 미생물 소재를 발견한 美 NASA 스페이스 연구를 활용하여 개발했다. 피부 톤과 결을 관리하는 화사한 선 프라이머 제품으로, 핑크 브라이트 캡슐이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그뿐만 아니라 모공과 요철을 관리하는 프라이머 기능도 탁월하다. 작고 균일한 입자가 더 얇고 부드럽게 밀착된다.

 

 

6. AGE 20's 롱 프로텍션 톤업 에센스 선팩트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여섯 번째!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는 한 번만 발라도 8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가벼운 선 팩트다. 에센스 성분 58%가 함유돼 촉촉하게 밀착된다. 이 제품은 열 케어와 진정에 효과가 있는 인진쑥, 달맞이꽃, 자작나무 수액 등 내추럴 성분을 배합한 그릴 힐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했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은 물론 오일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 조절 기능까지 갖춰져 있으며,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7.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일곱 번째! 자외선으로부터의 피부 보호는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는 선크림이다. 자외선으로 인해 나타나는 기미 등 잡티나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고,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핑크빛 컬러는 즉각적인 안색개선 효과를 주고,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쳐가 온종일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원하거나 가벼운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이 제품을 권한다.

 

 

8. 쏘내추럴 픽스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여덟 번째! 피부에 가볍게 착 붙어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는 선크림이다. 밀림 없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한다. 워터리 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깔끔하고 촉촉하게 발려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해 준다. 또한, UVA와 UVB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SPF50+ PA++++의 강력한 차단지수로 빈틈없이 오랜 시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9.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아홉 번째! 이 제품은 피부 간극보다 큰 논-나노 사이즈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햇빛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피부를 건강하고 편하게 지켜준다. 무엇보다 수분 에센스 성분을 10% 이상 함유해 부드럽게 바를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함께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도 있다.

 

 

10. 자이엘 피네 선CC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열 번째!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만능 선크림으로, 최근 개발 및 특허 등록을 마친 마이크로 배리어를 함유해 사계절 내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마이크로 배리어는 자이엘 독자 원료인 자이엘라이트와 아미노산의 결합체로 피부 속에 미세먼지가 침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는다. CC기능이 결합된 이 제품은 피부 톤 정리 및 톤업 효과가 특징이다.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고 가벼운 화장을 선호하는 이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여름철 노폐물 제거 피부 깨끗하게 해주는 클렌저 추천 10가지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 없애는 방법 8가지

피부 각질이 생기는 원인과 제거방법

 

이상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종류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