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안면도 숙소 추천 4곳 충남 태안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안면도 숙소로는 몰디브펜션, 바다애보석펜션, 오션빌리지펜션, 안면도 프라자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몰디브펜션
  2. 바다애보석펜션
  3. 오션빌리지펜션
  4. 안면도 프라자 호텔

 

1. 몰디브펜션 (안면도 숙소 추천)

 

 

몰디브 펜션은 서해안의 아름다운 낙조를 즐길 수 있는 펜션으로 자연이 살아 숨 쉬는 곳이다. 서해안의 아름다운 일몰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커플룸, 단체룸 2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고 객실 내 스파가 구비되어 있다. 또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갯벌에서 갯벌체험이 가능하다. 직접 잡은 조개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꽃지해수욕장, 안면도 자연휴양림, 백사장항, 오션캐슬, 영목항, 고남 패충 박물관, 팜카밀레 허브농원, 쥐라기 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풍어제길 44-12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매점

 

 

2. 바다애보석펜션 (안면도 숙소 추천)

 

 

바다애 보석 펜션은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이며 5월~9월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감성 돋는 피크닉 BBQ 세트를 제공한다. 사전예약제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여야 한다. 펜션 내에 노래방도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펜션 주변에 방포해수욕장이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자연휴양림, 안면암, 팜카밀레 허브농원, 꽃지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해안 관광로 130-39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야외수영장, 해수욕장 인근, 노래방, 와이파이

 

 

3. 오션빌리지펜션 (안면도 숙소 추천)

 

오션빌리지 펜션은 전 객실 바다가 보이며 객실마다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바비큐장은 객실 테라스에서 불가하며 야외 바비큐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바비큐는 2~4인 기준 2만 원이며 참숯, 그릴, 철망, 가위, 집게, 식탁보 등이 제공된다. 공용화장실과 샤워장, ATV, 서바이벌, 갯벌체험이 가능한 펜션이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방포 1길 110

‣ 주요 시설 : 주차, 야외수영장, 바비큐

 

 

4. 안면도 프라자 호텔 (안면도 숙소 추천)

 

 

안면 프라자 호텔은 태안의 관광 명소를 손쉽게 둘러보실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낙조로 유명한 꽃지해수욕장이 차로 6분 거리에 있으며 국내 유일의 소나무 천연림인 안면도 자연휴양림이 차로 7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또한, 백사장항까지 차로 15분이면 도착한다.

 

뿐만 아니라 회의실, 24시간 리셉션, 카페도 갖춰져 있다. 이 호텔에서는 물품 보관소,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와이파이(Wi-Fi) 연결도 제공한다. 그밖에 금고, 흡연 구역, 투어 데스크 등도 이용하실 수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안면도 안면읍 방포로 29-5

‣ 주요 시설 : 매일 하우스키핑,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무료 와이파이, 전 구역 와이파이 사용 가능, 인터넷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안면도 펜션 추천 5곳 충남 태안 여행 숙소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충남 여행지 추천)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명소 맛집

 

이상 안면도 숙소 추천 4곳 충남 태안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