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여주 펜션 추천 5곳 경기도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여주 펜션으로는 연잎사랑펜션, 화이트하우스펜션, 이포보강변펜션, 푸른하늘은하수펜션, 미드미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연잎사랑펜션
  2. 화이트하우스펜션
  3. 이포보강변펜션
  4. 푸른하늘은하수펜션
  5. 미드미펜션

 

1. 연잎사랑펜션 (여주 펜션 추천)

 

 

연잎 사랑 펜션은 바비큐 시설과 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는 독채 펜션이다.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며 펜션 내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다. 또한 남한강 수상레포츠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신륵사, 세종대왕릉, 명성황후 생가, 여주 시립 폰박물관,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신륵 1길 51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노래방,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매점

 

 

2. 화이트하우스펜션 (여주 펜션 추천)

 

화이트하우스 펜션은 골프장과 인접해있는 독채형 고급 펜션이다. 그림 같은 이포보, 여주보, 강천보를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펜션 내에는 벽난로 시설이 있으며 노래방과 족구장, 농구장을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남한강, 신륵사, 세종대왕릉, 이천온천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흑석로 31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노래방, 독채펜션, 복층구조, 족구장, 벽난로

 

 

3. 이포보강변펜션 (여주 펜션 추천)

 

 

이포보 강변펜션은 족구장, 야구장, 축구장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최적의 주변 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다. 청정 자연 속에서 다양한 웰빙 활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과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해여림식물원, 황학산 식물원, 남한강, 이포보, 천서리 막국수촌, 황포돛배, 세종대왕릉, 목아박물관,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양촌로 196-24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4. 푸른하늘은하수펜션 (여주 펜션 추천)

 

푸른 하늘 은하수 펜션은 밤하늘 선명한 은하수가 보이고 뜨락에 깜박이는 반딧불 울창한 참나무 숲에서 내뿜는 신선한 공기 청정 지하 식수 조용한 자연 속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푸른하늘은하수펜션은 또한 넓은 바비큐장과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겨울에는 바람막이를 설치하여 편안한 바비큐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은 독채이며 족구장과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이포나루, 이포보, 세종대왕릉, 명성황후 생가, 파사성, 고달사지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금사면 금품 2로 761-42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복층, 독채 객실, 족구장, 카페

 

 

5. 미드미펜션 (여주 펜션 추천)

 

 

미드미 펜션은 서울 근교에서는 보기드문 아름답고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신선한 공기와 맑은 계곡에 접한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미드미펜션은 또한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펜션에서 차량 5~10분 거리에는 계곡이 인접하여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여주 곤충박물관, 여주 황학산 수목원, 여주 참숯마을, 이포나루, 이포보, 세종대왕릉, 명성황후 생가, 파사성, 고달사지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금사면 금품 2로 761-30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계곡, 바비큐, 와이파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기도 여주 맛집 베스트10 추천

여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경기도 가평 호텔 추천 5곳

 

이상 여주 펜션 추천 5곳 경기도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