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당진 펜션 추천 3곳 충남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당진 펜션으로는 언덕위에펜션, 왜목펜션, 라메르펜션텔이 있다.

 

♪ Contents

 

  1. 언덕위에펜션
  2. 왜목펜션
  3. 라메르펜션텔

 

1. 언덕위에펜션 (당진 펜션 추천)

 

 

언덕 위에 펜션에서는 펜션 앞바다에서 무료로 갯벌체험 가능하다. 또한 차량 5분 거리에 족구, 축구, 농구, 배구, 풋살장 등의 무료 이용 가능한 체육공원이 있다. 펜션 내 세미나실이 있으며 바비큐를 원한다면 실내 공동 바베큐장에서 숯과 그릴을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 미치 해변, 광목 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용무치길 31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세미나실

 

 

2. 왜목펜션 (당진 펜션 추천)

 

 

광목 펜션에서는 서해에서 유일하게 바다에서 해가 뜨고, 해가 지며, 달이 뜨는 아름다운 곳으로 객실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서해대교, 난지도해수욕장, 제방 질주, 함상공원, 아미산, 솔뫼성지, 도비도, 광목 일출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석문 해안로 9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3. 라메르펜션텔 (당진 펜션 추천)

 

 

라메르 펜션텔에서는 계절마다 색다른 축제가 열려 여행의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하다. 바다와 산 그리고 각종 체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출과 낙조, 두 가지 아름다움을 마음 가득히 담아볼 수 있다. 게다가 라메르 펜션텔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페에서 리소토, 파스타, 피자, 와인 등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광목 마을, 장고항, 삽교호 함상공원, 도비도 해양체험, 난지도해수욕장, 아미산, 기지시줄다리기 박물관 등이 있으며, 장고항 실치축제, 기지시줄다리기 축제, 광목 해돋이 축제, 한진바지락 축제, 해나루황토감자축제, 심훈상록문화제, 안섬풍어제, 바지락축제 등 축제가 열린다.

 

‣ 주소 :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석문 해안로 133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해수욕장, 매점, 커피숍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당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명소 맛집

당진 맛집 추천 7곳 충남 여행

충남 당진 호텔 추천 5곳

 

이상 당진 펜션 추천 3곳 충남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