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보성 숙소 추천 4곳 녹차밭 감성 전남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보성 숙소로는 왕실의 한옥스테이, 보성 다비치 콘도, 구름속의산책펜션, 보성녹차리조트가 있다.

 

♪ Contents

 

  1. 왕실의 한옥스테이
  2. 보성 다비치 콘도
  3. 구름속의산책펜션
  4. 보성녹차리조트

 

1. 왕실의 한옥스테이 (보성 숙소 추천)

 

 

왕실의 한옥스테이는 전라남도에서 지정한 민간 정원 6호인 갈멜 정원에 있다. 보성의 자랑인 녹차 밭과, 율포 해변, 비봉 공룡공원, 해수 녹차탕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성강 발원지에 위치한 해발 250 고지의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 지역이며, 보성의 관광명소인 제암산과 일림산, 자연휴양림, 용추폭포가 둘러싸인 곳에 왕실의 한옥(갈멜 농원 펜션)이 자리하고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웅치면 일림로 530-36

‣ 주요시설 : 주차, 바비큐, 독채펜션, 와이파이, 독채 객실, 한옥, 세미나실, 수하물 보관

 

 

2. 보성 다비치 콘도 (보성 숙소 추천)

 

 

보성다비치 콘도는 끝없이 펼쳐진 녹차밭과 율포해수욕장이 함께하는 천혜의 입지를 자랑한다. 차와 해변이 살아 숨 쉬는 남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콘도 내 시설로는 스파와 바비큐, 주방, 사우나 등이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고 조식을 운영하고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충의로 36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조식, 바비큐, 주방, 와이파이, 사우나, 흡연구역, 객실 금연

 

 

3. 구름속의산책펜션 (보성 숙소 추천)

 

구름 속의 산책 펜션은 각 객실에서 푸르고 넓은 녹차밭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밤에는 쏟아질 듯한 별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펜션 내에서 수영장과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녹차밭 제2다원, 녹차밭 대한다업, 율포해수욕장, 율포 해수풀장, 율포 녹차탕, 일림산, 공룡알 화석지, 서재필 기념관, 대원사, 티베트박물관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일림산길 309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복층구조

 

 

4. 보성녹차리조트 (보성 숙소 추천)

 

 

보성녹차 리조트는 보성 한국차, 소라 문화공원 내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 유일한 호텔식 통나무집 시설이다. 정통 수공식 통나무집으로서 로키산맥 더글러스와 토종 삼나무, 편백(히노끼) 통나무를 건조하여 지은 친환경 웰빙 통나무집이다. 6000여 평의 넓은 부지에 15개 동 36개 객실, 잔디광장, 바비큐 시설, 주변 자연휴양림, 녹차밭과 함께 어우러진 산책길은 보성 녹차 리조트만의 장점이자 멋이다.

 

녹차 수도 보성의 맑은 공기와 득량만 바다향, 녹차향이 그윽한 보성녹차 리조트에서 자연 그대로의 경치와 함께 평안한 여유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녹차밭, 한국 차 박물관, 태백산맥 문학관, 율포 관광단지, 대원사, 제암산 자연휴양림, 일림산, 용추계곡, 비봉 공룡화석지, 주암호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77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복층구조, 족구장, 매점, 세미나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전남 보성 맛집 추천 7곳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전남 여행지 추천)

구례 카페 추천 5곳 전남 베이커리 맛집

 

이상 보성 숙소 추천 4곳 녹차밭 감성 전남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