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부산 호텔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부산 호텔로는 그랜드 조선 부산, 아난티 힐튼, 라발스 호텔 부산,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시그니엘 부산이 있다.

 

♪ Contents

 

  1. 그랜드 조선 부산
  2. 아난티 힐튼
  3. 라발스 호텔 부산
  4.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5. 시그니엘 부산

 

1. 그랜드 조선 부산 (부산 호텔 추천)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 주변에는 도보로 1분 거리의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의 누리마루 APEC하우스, 지하철로 세 정거장 거리인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이 있다. 지상 16층, 지하 4층 규모의 총 330 객실을 비롯해 4개의 식음(F&B) 업장, 헤븐리 풀(인피니티풀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와 사우나, 스파, 연회 이벤트룸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2

‣ 주요시설 : 와인 글라스, 전기주전자,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시설 전체 휠체어 이용 가능,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가족용 객실

 

 

2. 아난티 힐튼 (부산 호텔 추천)

 

부산의 아름다운 해변을 품은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힐튼에서는 도심 속 완벽한 휴식처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규모, 서비스를 자랑한다. 아난티 힐튼은 부산 KTX역에서 차로 35분, 김해 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다. 뿐만 아니라, 해동용궁사까지 차로 5분, 해운대까지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센텀시티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까지 차로 20분이면 갈 수 있어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호텔 내에는 해안 경관이 파노라믹 뷰로 펼쳐지는 야외 인피니티 풀, 성인 전용 인피니티풀, 키즈 풀, 자쿠지 등 해외 리조트 못지않은 럭셔리 수영장과 피트니스와 사우나, 세러피 룸 등의 부대시설들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 주요시설 : ATM,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시설 전체 휠체어 이용 가능, 소화기, 기념품 가게, 세탁 시설, 다림질 서비스, 평면 TV, 무료 세면용품, 구두 광택, 구내 상점, 온수 수영장, 룸서비스

 

 

3. 라발스 호텔 부산 (부산 호텔 추천)

 

 

라 발스 호텔은 2호선 남포역 6번 및 8번 출구에서 차로 약 3분, 경부선 KTX 부산역에서 차로 약 10분가량 떨어져 있다. 또한 김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차로 약 20분, 벡스코가 차로 약 25분, 동백공원이 차로 약 30분, 해운대 해수욕장이 차로 약 35분가량 정도 소요된다. 호텔에는 와인 클래스와 요가 클래스 등을 운영하는 클래스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부산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29층에 마련된 루프탑과 각종 행사 진행이 가능한 연회장도 준비되어 있다.

 

‣ 주소 : 부산 영도구 봉래 나루로 82

‣ 주요시설 : 창가, 컴퓨터 이용 가능, ATM, 전기주전자,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시설 전체 휠체어 이용 가능, 특대형 침대

 

 

4.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부산 호텔 추천)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는 2017년 7월에 신축 오픈하였으며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 해수욕장과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도보로 약 5~8분 거리에 있으며 달맞이길과 센텀시티까지는 차로 약 12분이 소요된다. 호텔 내부에는 코인 세탁실,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9

‣ 주요시설 : 전기주전자,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시설 전체 휠체어 이용 가능, 장애인 편의시설, 가족용 객실, 침구류, 타월, 안전 금고, 깃털 베개

 

 

5. 시그니엘 부산 (부산 호텔 추천)

 

 

시그니엘 부산은 엘시티 타워 3층에서 19층까지 위치한 럭셔리 호텔이다. 지하철을 이용할 시에는 부산 2호선 중동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3분, 2호선 해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5분이면 갈 수 있다. 차로 이동 시에는 김해공항에서 약 50분이 소요된다.

 

주변 관광지인 해운대 해수욕장은 걸어서 약 10분이 걸린다. 해운대 달맞이길과 광안대교는 차로 약 10분 이내에 갈 수 있다. 이처럼 주요 명소에 인접해 있어 최상의 위치를 자랑한다.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메인 인피니티 풀, 키즈 풀, 플런지 풀, 선라운저 존으로 색다르게 구성되어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 주요시설 :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전기주전자, 금연 객실 이용 가능,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테라스/파티오, 장애인 편의시설, 가족용 객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부산 서면 맛집 베스트 10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6곳 부산 여행 숙소

부산 광안리 맛집 베스트 10 추천

 

이상 부산 호텔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