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경남 사천 펜션 추천 4곳 숙소 풀빌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사천 펜션으로는 비토애글램핑풀빌라펜션, 해울림펜션, 까샤126펜션, 비채펜션이 있다.

 

♪ Contents

 

  1. 비토애글램핑풀빌라펜션
  2. 해울림펜션
  3. 까샤126펜션
  4. 비채펜션

 

1. 비토애글램핑풀빌라펜션

 

 

비토애 글램핑 풀빌라 펜션은 바비큐와 수영장, 풀빌라, 카페를 즐길 수 있는 펜션으로 바비큐를 이용할 경우 무한리필 BBQ가 제공(숙박비에 포함)된다. 또한 숙박객에게 카페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월등도, 해양낚시공원, 별주부전 테마파크, 사천 바다 케이블카, 실안 낙조, 하동 집라인, 고성 공룡박물관 상족암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 토끼로 240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글램핑, 카페

 

 

2. 해울림펜션

 

 

해울림 펜션은 모든 객실에서 사천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서포의 아름다운 비토섬을 풍경으로 하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모두 오션뷰로 테라스로 나가면 에메랄드 빛 바다와 마주할 수 있는 곳이다. 야외에는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커다란 수영장이 있다. 뿐만 아니라 바다에 물이 빠질 때쯤에는 갯벌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펜션에서 호미, 장화, 바구니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어 조개도 캐고 신나게 갯벌을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사천 초정 공원, 항공우주박물관, 고성 공룡박물관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 제비 길 131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3. 까샤126펜션

 

까샤 126 펜션은 전 객실 남해바다가 펼쳐지는 오션뷰로 남해바다가 펼쳐지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커다란 창문 밖으로 남해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으며 테라스로 나가면 탁 트인 바다와 마주할 수 있다. 시원한 바람과 파도 소리와 어우러지며 멋진 풍경을 연출한다.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며 신나는 바비큐 파티도 가능하고 여름에는 바다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독일마을, 원예예술촌, 해오름예술촌, 물건 방조 어부, 몽돌해수욕장, 다랭이마을, 금산 보리암, 은모래해수욕장, 나비생태관, 바다 케이블카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 제비 길 12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와이파이, 복층구조, 이벤트

 

 

4. 비채펜션

 

 

비채 펜션은 낭만적인 남해의 푸른 바다가 보이는 펜션이다. 야외수영장은 지하 암반 해수를 끌어와 운영하는데, 바다와 함께 펼쳐진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바다와 맞닿아 있다. 수영장은 유아풀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 동반 수영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객실이 오션뷰이며 모닝커피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남해바다, 사천 초정 공원, 항공우주박물관, 고성 공룡박물관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 제비 길 130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와이파이,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남 사천 맛집 추천 7곳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남 여행지 추천)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명소 맛집

 

이상 경남 사천 펜션 추천 4곳 숙소 풀빌라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