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전북 부안 펜션 추천 5곳

룩스온 2022. 4. 2. 11:46

이번 글에서는 전북 부안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부안 펜션으로는 씨윈드펜션, 변산반도펜션, 안녕 모항, 하이츠펜션, 카메오 모던 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씨윈드펜션
  2. 변산반도펜션
  3. 안녕 모항
  4. 하이츠펜션
  5. 카메오 모던 펜션

 

1. 씨윈드펜션 (부안 펜션 추천)

 

 

씨윈드 펜션은 그리스의 작은 섬 산토리니 해변을 닮은 새하얀 모래사장 씨윈드를 모티브로 만든 펜션으로 싱그러운 바닷바람과 푸른 바다, 아름다운 솔섬까지 즐길 수 있는 펜션이다. 수영장과 바비큐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페와 조식 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내소사, 곰소항, 직소폭포, 채석강, 새만금, 부안 영상테마파크, 격포해수욕장, 솔섬, 마실길 코스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변산로 3262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조식 운영, 바비큐, 바다전망, 복층구조, 식사 가능, 커피숍

 

 

2. 변산반도펜션 (부안 펜션 추천)

 

창밖으로 끝없이 펼쳐진 서해바다가 눈앞에 펼쳐지고, 새하얀 해수욕장의 백사장을 따라 걷다 보면 형언할 수 없을 만큼 휘황찬란한 서해의 낙조를 맞이할 수 있다. 변산반도 펜션의 정원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더해주는 요소이며, 드넓은 바다를 보며 해안도로의 수려한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모항 해수욕장, 격포 해수욕장, 줄포 자연생태공원, 부안 누에타운, 수성당, 하섬, 부안 원숭이학교, 부안 해변 마실길, 신성정 고택, KBS 영상 테마파크, 곰소염전, 고사포 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변산 해변로 799-45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커피숍

 

 

3. 안녕 모항 (부안 펜션 추천)

 

 

안녕 모항은 변산반도 국립공원에서 가까워서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갖춰져 있다. 안녕 모항에서는 솔섬까지 쉽게 갈 수 있다. 그밖에도 군산 공항까지는 자동차로 약 75분이 소요된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 변산면 모항길 116

‣ 주요 시설 : 주차

 

 

4. 하이츠펜션 (부안 펜션 추천)

 

하이츠 펜션에서는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수영장 등까지 이용하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 무선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어 및 냉장고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군산 공항까지는 차로 75분 정도 걸린다. 변산반도 국립공원까지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 변산면 변산로 3557

‣ 주요 시설 : 수영장, 그릴, 전자레인지, 에어컨, 냉장고, 주차, 헤어드라이어, 당구대

 

 

5. 카메오 모던 펜션 (부안 펜션 추천)

 

 

까메오모던 펜션은 솔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도 갖춰져 있다. 이 숙박시설의 객실에는 객실 내 앉을 공간,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갖춰져 있어 쾌적하게 머무실 수 있다. 이 숙박시설에서 군산 공항까지는 자동차로 75분 정도 소요된다. 변산반도 국립공원까지 차로 가실 수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부안 변산면 변산로 3559

‣ 주요 시설 : 수영장, 무료 와이파이, 바비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부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명소 맛집

전북 부안 맛집 추천 7곳

전주 한옥마을 숙박 추천 5곳 전북 여행

 

이상 전북 부안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