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6곳 부산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부산 해운대 호텔로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 선셋 비즈니스 호텔,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 엠에스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2.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
  3. 선셋 비즈니스 호텔
  4.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
  5. 신라스테이 해운대
  6. 엠에스 호텔

 

1.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해운대 해수욕장 길 건너편에 있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부산 2호선 해운대역 3번 출구에서 510m 거리에 있다. 호텔 뒤편에 해운대 시장이 있으며 벡스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지하철로 단 세 정거장 떨어져 있다. 해동 용궁사는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호텔 내에 피트니스 센터와 하절기용 야외 수영장이 있어 편리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규모의 미팅룸도 마련되어 있다. 호텔과 같은 건물 1~3층에는 다양한 맛집과 매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87

‣ 주요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숙박 객용 마스크 사용 가능

 

 

2.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은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까지는 도보로 5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까지는 도보로 10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차로 5분 거리에는 누리마루 APEC 하우스가, 차로 10분 거리에는 달맞이길이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49

‣ 주요시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식료품 배달

 

 

3. 선셋 비즈니스 호텔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부산 2호선 해운대역 5번 출구에서 직진으로 약 430m 거리에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까지는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는 누리마루 APEC 하우스와 달맞이길 등이 있다. 호텔 9층에는 프런트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으며 4층에는 몽 타이 마사지샵이 있어 관광 후 피로를 풀기에 좋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46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4.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2018 한국리모델링 건축대전 준공 부문에서 우수상-서울 주택도시공사 사장상을 수상한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의 호텔 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은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하였다. 부산 2호선 해운대역 5번충구에서 430m 떨어져 있으며, 도보 5분 거리에 해운대 해수욕장, SEA LIFE 아쿠아리움, 해운대 포장마차촌이 있고 해동 용궁사가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차로 10분이면 산책하기 좋은 달맞이길까지 갈 수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65번 길 13-20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복사기 서비스

 

 

5. 신라스테이 해운대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해운대 전망을 자랑하는 루프탑 바가 있는 신라 스테이 해운대는 부산 2호선 해운대역 5번 또는 7번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으며 KTX 부산역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된다. 주변 관광지로는 해운대 해수욕장이 도보 5분, 해동 용궁사가 차로 25분, 누리마루와 광안대교가 차로 각 15분 거리에 있다. 또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과 롯데백화점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570번길 46

‣ 주요 시설 : 컨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6. 엠에스 호텔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모든 객실에서 해운대를 조망할 수 있는 엠에스 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바로 길 건너편에 자리하고 있으며 김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5분 걸린다. 걸어서 약 20분이면 누리마루 APEC 하우스가 있는 동백섬까지 가볼 수 있다. 차로 약 10분 거리에는 부산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달맞이길이 있으며 차로 약 25분이면 해동 용궁사에 도착할 수 있다.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71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해운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부산 여행지 추천)

부산 광안리 맛집 베스트 10 추천

부산 기장 맛집 추천 8곳

 

이상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6곳 부산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