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안면도 펜션 추천 5곳 충남 태안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안면도 펜션으로는 칸타빌레스파펜션, 쏠미라벨펜션, 몰디브펜션, 애플리조트펜션, 피아노 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칸타빌레스파펜션
  2. 쏠미라벨펜션
  3. 몰디브펜션
  4. 애플리조트펜션
  5. 피아노 펜션

 

1. 칸타빌레스파펜션 (안면도 펜션 추천)

 

 

칸타빌레 스파펜션의 각 객실에서는 실내외 모두 하늘과 맞닿아 있는 바다의 수평선을 감상해볼 수 있으며,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쳐 있던 심신을 달래어주고 다시금 힘을 북돋울 원동력을 제공해줄 것이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청포대길 57-38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조식운영, 뷔페, 바베큐, 해수욕장, 커피숍, 와이파이, 상비약

 

 

2. 쏠 미라벨 펜션 (안면도 펜션 추천)

 

쏠 미라벨 펜션은 커플이라면 꼭 한번 가봐야 할 독채형 펜션이다. 비록 푸른 바다가 앞마당처럼 펼쳐지지도, 유명한 꽃지해수욕장을 도보로 이용하기에도 어렵지만, 쏠미라벨펜션은 그 이상의 가치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다. 널찍한 정원을 두고 숙박 공간이 독채로 이루어져 있어 독립적인 공간을 최대한으로 제공함은 물론이고, 전 객실에서 무료로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밧개길 165-67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와이파이, 개별 바비큐, 복층, 독채, 벽난로, 상비약

 

 

3. 몰디브 펜션 (안면도 펜션 추천)

 

 

몰디브 펜션에서는 서해안의 아름다운 낙조를 즐길 수 있다.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안면도에 위치한 몰디브 펜션은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조용하게 휴식을 즐기기 제격인 곳이다. 커플룸, 단체룸 2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고 객실 내 스파가 구비되어 있어 피로를 풀며 힐링하기 좋다. 또한 도보 3분 거리의 갯벌에서는 갯벌 체험이 가능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다. 바비큐 파티를 할 때 직접 잡은 조개로 조개구이를 즐기는 즐거움을 만끽해볼 수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풍어제길 44-12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욕조, 주차, 수영장, 해수욕장, 와이파이, 매점, 상비약

 

 

4. 애플 리조트 펜션 (안면도 펜션 추천)

 

애플 리조트 펜션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스파가 있다. 번잡한 도심 속 답답한 하루가 일상이라면 자연 속 휴식에 대한 로망을 지닐 수 있는데, 바로 이 애플 리조트 펜션이 그러한 로망과 갈증을 단번에 해소해줄 수 있다. 나무가 주변을 감싸주고 앞쪽에는 바다가 끝없이 펼쳐짐은 물론, 안면도를 들어가기 직전에 있어 한적한 정취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곰섬로129-89

‣ 주요 시설 : 스파/월풀, 주차, 개별바비큐, 조식운영, 뷔페, 바베큐,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

 

 

5. 피아노 펜션 (안면도 펜션 추천)

 

 

피아노 펜션 근처에는 해변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노을을 즐길 수 있는 샛별 해변이 위치해 있다. 펜션에서 제공하는 무한리필 바비큐 세트가 있기에 이른바 빈손 여행 콘셉트로 가벼운 마음을 지닌 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볼 수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 안면읍 샛별길 165-26

‣ 주요 시설 : 제트스파, 월풀, 주차, 수영장, 뷔페, 바비큐, 해수욕장, 상비약, 와이파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충남 여행지 추천)

태안 펜션 추천 좋은곳 5곳

태안 해수욕장 추천 갈만한 곳 베스트 7 (ft. 충남 여름 물놀이 여행지)

 

이상 안면도 펜션 추천 5곳 충남 태안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