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태안 펜션 추천 좋은곳 5곳

룩스온 2022. 2. 23. 21:40

이번 글에서는 태안 펜션 추천 좋은곳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태안 펜션으로는 쏠미라벨펜션, 세렌디피티펜션, 블레스 오션 펜션, 엘마르펜션, 애플리조트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쏠미라벨펜션
  2. 세렌디피티펜션
  3. 블레스 오션 펜
  4. 엘마르펜션
  5. 애플리조트펜션

 

1. 쏠미라벨펜션 (태안 펜션 추천)

 

 

쏠미라벨펜션은 독채형 펜션으로 널찍한 정원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다. 또한 개별 바비큐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배달음식을 원하시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벽난로가 있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밧개 해수욕장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꽃지해수욕장이 차로 6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안면도 자연휴양림, 영목항, 팜카밀레, 쥐라기 박물관,, 태안 빛 꽃 축제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밧개길 165-67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독채, 벽난로

 

 

2. 세렌디피티펜션 (태안 펜션 추천)

 

세렌디피티 펜션은 태안 버스 터미널에서 차량으로 약 17분 소요된다. 주변 명소인 청포대 해수욕장은 도보로 8분 걸린다. 청산 수목원은 차로 10분, 안면도 자연 휴양림은 차로 20분 걸린다. 숙소 야외에는 수영장과 테라스가 있어서 휴식을 취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바비큐 시설도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 남면 별주부길 116

‣ 주요시설 : 수영장, 그릴, 세탁 시설, 정원, 테라스/파티오, 주차, 피크닉 공간

 

 

3. 블레스 오션 펜션 (태안 펜션 추천)

 

 

블레스 오션 펜션은 전 객실 개별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펜션이다. 펜션 내에 매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점에서는 폭죽, 튜브, 풍등, 모래 장난감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체육시설도 마련되어 있는데 족구, 배드민턴, 축구, 야구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자전거와 전동 킥보드 대여가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신진도 안흥항, 만리포해수욕장, 천리포 해수욕장, 안면도 쥐라기 박물관, 팜카밀레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 용도로 126-18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매점

 

 

4. 엘마르펜션 (태안 펜션 추천)

 

엘마르 펜션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 카페, 바비큐/피크닉 공간도 완비되어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는 부엌 등이 갖추어져 있다. 추가 비용을 내면 리넨과 수건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숙박시설에선 날마다 든든한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엘마르 펜션에서 안면도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그밖에도 태안해안 국립공원에서 몇 발자국 떨어져 있는 편리한 위치에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 남면 마검포길 313-42

‣ 주요 시설 : 어린이 수영장, 주방, 그릴, 주차, 무료 와이파이

 

 

5. 애플리조트펜션 (태안 펜션 추천)

 

 

애플리조트펜션은 나무가 주변을 감싸주고 앞엔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는 곳이다. 안면도 들어가기 직전에 위치해 있어 한적한 정취를 즐길 수 있다. 펜션에서는 양 옆이 가려진 루프탑에서 밤하늘의 별을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안면도 쥐라기 박물관, 백사장항, 안면도 자연휴양림, 안면암, 팜카밀레 허브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곰섬로129-89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조식, 해수욕장 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태안 해수욕장 추천 갈만한 곳 베스트 7 (ft. 충남 여름 물놀이 여행지)

태안 천리포수목원 주차 & 기본 정보 (ft. 충남 여행지 추천)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충남 여행지 추천)

 

이상 태안 펜션 추천 좋은곳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