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베스트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주 서귀포 호텔으로는 퍼스트 70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 호텔 케니 서귀포, 호텔DK, 제주 노블피아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퍼스트70 호텔
  2.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
  3. 호텔 케니 서귀포
  4. 호텔DK
  5. 제주 노블피아 호텔

 

1. 퍼스트70 호텔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퍼스트70 호텔은 서귀포를 둘러보면서 머물기에 좋은 호텔이다. 주변 관광 명소로는 이중섭 거리와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이 걸어서 약 5분 거리에 있고 천지연 폭포와 정방폭포가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다. 이 호텔은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80분이 소요된다.

 

퍼스트70 호텔의 1층 로비에는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편의점 또한 입점해 있다. 호텔의 10층의 야외 테라스 스카이 파크에서는 한라산과 서귀포 앞바다의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명동로 46

‣ 주요시설 : 티켓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2.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텔은 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제주도 최고의 규모와 경관을 자랑하는 천지연 폭포와 감귤박물관이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제주도를 대표하는 명소인 한라산이 차로 35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로 7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컨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3. 호텔 케니 서귀포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호텔 케니 서귀포는 게스트하우스와 호텔의 장점만 모은 가성비 좋은 신개념의 인 브랜드 호텔이며 한국형 토요코인 호텔이다. 호텔 근처에는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이 도보 2분, 이중섭거리는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천지연폭포와 정방폭포도 차로 약 10분 내로 갈 수 있다.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은 호텔에서 차로 약 20분, 제주공항은 약 80분이 소요된다. 이처럼 접근성에 있어서 최적의 장소로 혼자 오더라도 안전한 숙소이다.

 

‣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동문로 42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회의/연회 시설

 

 

4. 호텔DK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호텔DK는 서귀포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7분 거리에 있으며, 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가량 떨어져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이 도보 약 1분, 서귀포 문화, 예술의 중심지 이중섭 거리가 도보 약 9분, 멋진 경관의 정방폭포가 차로 약 5분 정도 소요된다.

 

호텔에는 루프탑 정원과 주차장, 자판기, 와이파이 등 여러 시설과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 아늑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각 객실에는 TV와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냉장고, 커피포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기본 욕실용품 등 편안한 투숙을 위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2

‣ 주요시설 : 티켓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구내 미니마트, 투어 데스크

 

 

5. 제주 노블피아 호텔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제주 노블피아 호텔에서는 루프탑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중섭 문화거리, 이중섭 미술관까지 도보로 5분이면 갈 수 있다. 조금만 걸어가면 정방폭포, 서귀포 매일올레시장까지도 가볼 수 있다. 이 호텔에서는 룸서비스, 구내 주차장, 미팅 시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와이파이도 지원한다. 호텔의 투숙객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날마다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제주 노블피아 호텔은 천지연폭포에서 도보 거리에 있다. 그 밖에도 제주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약 60분이 걸린다.

 

‣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명동로 46

‣ 주요 시설 : 룸서비스, 레스토랑, 엘리베이터, 에어컨,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10곳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ft. 제주 여행지 추천)

 

이상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베스트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