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여수 펜션 추천 6곳 전남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여수 펜션으로는 썬힐스파펜션, 케이파크펜션, 씨앤블루펜션, 느낌스파펜션, 큐브펜션, 달콤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썬힐스파펜션
  2. 케이파크펜션
  3. 씨앤블루펜션
  4. 느낌스파펜션
  5. 큐브펜션
  6. 달콤펜션

 

1. 썬힐스파펜션 (여수 펜션 추천)

 

 

여수 썬힐 스파펜션은 호텔과 펜션이 하나 되어 기존 호텔의 벽을 허무는 새로운 신축 호텔형 펜션이다. 썬힐은 태양의 언덕이라는 뜻으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높은 언덕에 위치하여 사계절 내내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며 명당에서 좋은 기운을 받자는 의미이다. 산을 깎아지어 높은 지대에 위치한 여수 바다의 근사한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서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고 태양의 언덕(루프탑)에서 여수 절경을 보며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신추길 22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개별 바비큐, 매점, 인피니티풀, 루프탑

 

 

2. 케이파크펜션 (여수 펜션 추천)

 

케이 파크 펜션은 편안하고 아늑한 전망과 고니 도래지가 한눈에 보이는 잔잔한 호수 같은 바다 전망, 그리고 전 객실 오션뷰로 일출을 만끽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 넓은 테라스, 바다 위에서 즐기는 야외 숯불 바비큐, 카페, 자전거 여행, 야외 수영장과 유아풀, 황토 찜질방 등이 잘 갖추어져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08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수영장, 와이파이, 패밀리, 매점

 

 

3. 씨앤블루펜션 (여수 펜션 추천)

 

 

씨엔블루 펜션에서는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다. 씨엔블루 펜션은 전 객실에서 여수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 펜션이며, 전면 통창으로 끝없이 펼쳐진 여수 바다를 보면 자연스레 힐링이 된다. 바다로 이어지는 산책길이 있어 바다를 보며 산책하기도 좋다.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수영장에서도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다. 미온수 수영장으로 운영되며 오후 10시까지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12-12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베큐, 바다전망, 와이파이, 복층구조

 

 

4. 느낌스파펜션 (여수 펜션 추천)

 

특별한 일출을 볼 수 있는 전 객실 오션뷰 펜션이다. 깨끗한 흰색 이부자리와 침구가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그 이상의 오션뷰를 느껴볼 수 있다. 펜션 옆으로는 해수욕장과 무슬목 유원지가 위치해 있어 즐겁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다. 펜션 아래로 내려가면 몽돌 해조류와 고동, 게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전국적으로 바다가 가장 가까이 있는 펜션이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계동로 536

‣ 주요 시설 : 월풀, 스파,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조식 운영, 바다전망, 해수욕장, 와이파이

 

 

5. 큐브펜션 (여수 펜션 추천)

 

 

큐브 펜션은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바다와 멋진 야경을 자랑하며, 빛과 바다가 함께 있는 스파시설이다. 1~6층까지 있는 넉넉한 객실과 최신 비품들로 품격을 높였다. 보일러와 삼성 에어컨은 기본이며, 벽걸이 TV와 여성들을 위한 LED 조명 화장대까지 준비해 놓아 세심함을 더하였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진두 해안길 101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욕조,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와이파이

 

 

6. 달콤펜션 (여수 펜션 추천)

 

여수 달콤펜션은 전 객실 오션뷰이다. 여수 바다를 보면서 온전히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며, 유명한 해돋이 장소로 꼽히는 무슬목 해변이 펼쳐지기도 한다. 야외 테라스에 있는 사계절 미온수 수영장에서도 바다를 한눈에 담아볼 수 있고, 반짝이는 조명과 신나는 음악이 함께해 야간까지 즐겁게 수영을 할 수 있다. 유아풀과 썬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하기에도 문제가 없다. 밤이 되면 낭만적인 밤바다를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테라스 한쪽에 그네, 포토존, 예쁜 조명까지 마련되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다.

 

‣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계동로 515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해수욕장, 와이파이, 복층, 매점, 편의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여수 맛집 베스트10 추천

여수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5곳

전남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이상 여수 펜션 추천 6곳 전남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