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서울 근교 여행지로 좋은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 Contents

 

  1. 가평 이탈리아 마을
  2.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3. 양평 세미원
  4. 양평 두물머리
  5. 광주 남한산성
  6.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7. 용인 캐리비안 베이
  8. 광명 광명동굴
  9. 과천 서울대공원
  10. 오산 물향기수목원

 

1. 가평 이탈리아 마을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첫 번째! 프랑스와 이탈리아가 실제 이웃 국가이듯이 쁘띠프랑스, 피노키오와 다빈치 역시 이웃하여 있다. 거대한 피노키오 동상을 지나 4층 높이의 건물들이 마주보며 연결돼 작은 골목을 이루고 있다. '제페토 골목'으로 불리는 이곳에는 엔틱전시관, 가면전시관, 피노키오 기념품 가게 등이 들어서 있다.

 

- 주소 : 청평면 호반로 1063

 

 

2.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두 번째!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진 테마파크 에델바이스는 스위스에서 보고 느낀 아름다운 숲과 마을, 따뜻하고 친절한 사람들의 미소를 경기도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스위스풍의 건축물과 다양한 테마공원을 통해 재현하였다.

 

- 주소 :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3. 양평 세미원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세 번째! 세미원은 팔당호가 삼면에 둘러싸인 물과 꽃의 정원으로 동양의 전통적인 정원 양식과 수생식물 등 약 270여 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다. 2019년 6월에는 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이 경기도 제1호 지방정원으로 지정되었다.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 93

 

 

4. 양평 두물머리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네 번째! 두물머리는 금강산에서 흘러내린 북한강과 강원도 금대봉 기슭 검룡소에서 발원한 남한강 두 물이 합쳐지는 곳으로 한강의 시작이다. 이른 아침에 피어나는 물안개와 일출, 황포돛배 그리고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가 어우러진 양수리 두물머리는 사계절 아름답게 변모하는 풍광이 기다리는 곳으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곳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곳이다.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697

 

 

5. 광주 남한산성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다섯 번째! 서울에서 동남쪽으로 약 24km 떨어진 광주시 남한산성면 산성리에 위치한다. 한강과 더불어 남한산성은 삼국의 패권을 결정짓는 주요 거점이었다. 백제가 하남 위례성에 도읍을 정한 이후 백제인들에게 있어서 남한산성은 성스러운 대상이자 진산으로 여겨졌다. 남한산성 안에 백제의 시조인 온조대왕을 모신 사당인숭열전이 자리잡고 있는 연유도 이와 무관하지만은 않을 것이다.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산성리 일원

 

 

6.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여섯 번째! 감악산은 경기 오악 중 하나로 바위 사이로 검은빛과 푸른빛이 동시에 나왔다 하여 감색 바위산이란 뜻이다. 감악산 둘레길의 시작점에 위치한 출렁다리는 도로로 인해 잘려 나간 설마리 골짜기를 연결하여 온전한 하나의 것으로 만들어주는 다리입니다. 출렁다리는 150m의 무주탑 산악 현수교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도록 시공되었다.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7. 용인 캐리비안 베이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일곱 번째! 17세기 중남미 카브리해를 그대로 재현하여 스페인풍의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캐리비안 베이는 사계절 즐거움이 가득한 고품격 워터파크이다. 2.4m 높이의 인공 파도를 만들어 내는 파도풀을 비롯하여 실내외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유수풀,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와 스파빌리지까지 다양한 어트랙션과 시설들로 가득한 즐거운 물의 나라이다.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8. 광명 광명동굴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여덟 번째! 동굴이라면 자연이 만든 천연 동굴을 상상하겠지만 광명동굴은 사람이 만든 인공동굴로서 수도권에서는 유일하다. 일본 식민 시절인 1912년에 개발되어 1931년까지 대동아전쟁의 무기제작을 위해 금, 은, 동, 아연, 구리 등이 수탈되었고 해방 후 수도권 최대의 금속광산으로서 대한민국 경제 건설의 심장부였다. 홍수로 1972년 폐광, 40여 년 동안 어둠에 묻혀 있다가 2011년 100년 만에 시민에게 개방됐다.

 

광명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9. 과천 서울대공원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아홉 번째! 수려한 산세를 자랑하는 청계산 자락에 자리잡은 국내 최대 규모의 공원으로 동물원, 식물원, 테마가든(어린이 동물원, 장미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하철 4호선과 바로 연결되어 도심 근교의 휴식공간으로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과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10. 오산 물향기수목원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열 번째! 잘 정비된 산책로 사이로 유모차를 끌고 온 가족들이 많이 눈에 띈다. 그만큼 산책로 정비가 잘 되어 있으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편안하게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습지생태원, 수생식물원, 단풍나무원, 유실수원 등 19개의 주제관으로 꾸며져 있으며, 꽃이 가득한 봄과 단풍이 아름다운 가을이면 평일과 주말 모두 사람들로 가득하다.

 

오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지 추천지 중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청주 가볼만

adeukes.tistory.com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지 추천지 중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안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포천 가볼만

adeukes.tistory.com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광명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분당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구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

adeukes.tistory.com

 

이상 서울 근교 여행지로 좋은 8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