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혼자 여행 도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도시 도쿄는 가깝고 여행경비가 저렴해 많은 혼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데요. 가볍게 떠나는 혼자 여행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운 호텔보다는 간단히 지내기 좋은 숙소를 찾기 마련입니다.

 

이색적인 캡슐 호텔부터 싱글룸을 보유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까지 혼자 떠난 도쿄 여행에서 머무르기 좋은 호텔 5을 소개합니다. 일본 도쿄 호텔 숙소로는 도큐 스테이 니시신주쿠, 토부 호텔 레밴트 도쿄, 도쿄 아리아케 베이 호텔, 와이즈 아울 호스텔스 시부야, 호텔 유니조 도쿄 긴자 이초메가 있습니다.

 

♪ Contents

 

  1. 도큐 스테이 니시신주쿠
  2. 토부 호텔 레밴트 도쿄
  3. 도쿄 아리아케 베이 호텔
  4. 와이즈 아울 호스텔스 시부야
  5. 호텔 유니조 도쿄 긴자 이초메

 

1. 도큐 스테이 니시신주쿠

 

 

일본 혼자 여행 도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도큐 스테이 니시신주쿠는 니시 신주쿠 고초메 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이 장점인 곳인데요. 편의점과 패스트푸드점 등 각종 편의 시설이 가까워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하는 호텔이예요.

 

싱글룸과 더블룸, 트윈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 따라 건조 기능이 갖춰진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1인 객실에는 테이블과 전용 욕실도 갖춰져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5 Chome-9-8 Nishishinjuku, Shinjuku City, Tokyo 160-0023 일본

 

 

2. 토부 호텔 레밴트 도쿄

 

일본 혼자 여행 도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토부 호텔 레밴트 도쿄는 객실에 따라 도쿄 스카이트리가 한눈에 보이는 시티뷰를 갖추고 있어 객실 뷰가 중요한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또한 디즈니랜드까지 운영하는 무료 셔틀 버스가 있어 디즈니랜드를 관광할 계획이라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쾌적한 룸 컨디션과 24시간 운영하는 프론트 데스크,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까지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 주소 : 1 Chome-2-2 Kinshi, Sumida City, Tokyo 130-0013 일본

 

 

3. 도쿄 아리아케 베이 호텔

 

 

일본 혼자 여행 도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도쿄 아리아케 베이 호텔은 오다이바에 위치한 캡슐 호텔로 1인 숙박이 가능한 도미토리룸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혼행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에요.

 

도미토리룸은 남성, 여성 전용으로 구분되어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고 깔끔한 컨디션과 조용한 분위기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호텔 내 루프탑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오다이바의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매력이에요.

 

- 주소 : 2 Chome-10-17 Shinonome, Koto City, Tokyo 135-0062 일본

 

 

4. 와이즈 아울 호스텔스 시부야

 

일본 혼자 여행 도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와이즈 아울 호스텔스 시부야는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공간으로 젊은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숙소입니다. 도미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1층에는 식당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간단한 식사를 하기에도 좋답니다. 세탁 시설 등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이에요.

 

- 주소 : 4 Chome-9-10 Aobadai, Meguro City, Tokyo 153-0042 일본

 

 

5. 호텔 유니조 도쿄 긴자 이초메

 

 

일본 혼자 여행 도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긴자 잇초메역에서 도보 1분이면 방문할 수 있는 호텔 유니조 도쿄 긴자 - 이초메! 이곳은 305개의 객실 중 1인 숙박이 가능한 싱글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호텔 내 여성 전용 층이 있어 혼자 여행하는 여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호텔이예요.

 

여성 전용 층은 카드 키를 이용해야 들어갈 수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과 깔끔한 룸 컨디션으로 편안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 주소 : 1 Chome-9-5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이상 일본 혼자 여행 도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