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혼자 여행 후쿠오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쿠오카는 교통이 편리하고 관광객이 많아 혼자 떠나도 두려움이 적은 일본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혼자 떠나는 여행이라면 더욱 안전하고 이동이 편리한 숙소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역이랑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보안이 철저하며, 가성비까지 훌륭해 혼자 여행에도 문제없는 후쿠오카의 호텔을 추천합니다. 일본 혼자 여행 후쿠오카 호텔 숙소로는 호텔 몬토레 라 수르 후쿠오카, 다이와 로이넷 호텔 후쿠오카 니시나카스, 도큐 스테이 하카타, 호텔 클리오 코트 하카타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호텔 몬토레 라 수르 후쿠오카
  2. 다이와 로이넷 호텔 후쿠오카 니시나카스
  3. 도큐 스테이 하카타
  4. 호텔 클리오 코트 하카타

 

1. 호텔 몬토레 라 수르 후쿠오카

 

 

일본 혼자 여행 후쿠오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텐진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은 호텔 몬토레 라 수르 후쿠오카는 호텔 주변에 맛집과 편의시설이 많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1인 숙박이 가능한 싱글룸을 비롯한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투숙객의 카드를 대야만 엘리베이터가 작동하는 등 보안이 철저해 혼자 여행객도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어요. 또한 객실 내에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스마트폰이 비치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아요.

 

- 주소 : 2 Chome-8-27 Daimyo, Chuo Ward, Fukuoka, 810-0041 일본

 

 

2. 다이와 로이넷 호텔 후쿠오카 니시나카스

 

 

일본 혼자 여행 후쿠오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다이와 로이넷 호텔 후쿠오카 - 니시나카스는 2018년에 오픈해 깨끗한 시설과 룸 컨디션을 자랑하는 신축 호텔입니다. 텐진 역과 캐널시티 중간에 위치해 있어 후쿠오카의 번화가를 여행하기 편하고, 나카스 강변을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객실은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만족도가 높으며, 호텔 1층에 편의점이 있어 음식을 구매하기도 편해 재방문 의사가 높은 호텔입니다.

 

- 주소 : 1-9 Nishinakasu, Chuo Ward, Fukuoka, 810-0002 일본

 

 

3. 도큐 스테이 하카타

 

일본 혼자 여행 후쿠오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도큐 스테이 하카타는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1인 객실에도 전자레인지와 건조 기능을 포함한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어 오래 머물기도 좋은 곳이에요.

 

2018년에 오픈한 신축 호텔로 쾌적한 시설 및 객실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머무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호텔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 주소 : 1 Chome-11-11 Hakataekiminami, Hakata Ward, Fukuoka, 812-0016 일본

 

 

4. 호텔 클리오 코트 하카타

 

 

일본 혼자 여행 후쿠오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호텔 클리오 코트 하카타는 하카타 역 도보 2분 거리의 높은 접근성으로 교통 이용은 물론 하카타역 한큐 백화점 등 다양한 쇼핑몰과 맛집 이용이 편리한 곳인데요.

 

혼행객을 위한 싱글룸을 비롯한 다양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성 전용 룸과 일본식 전통 룸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하니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주소 : 5-3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이상 일본 혼자 여행 후쿠오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