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혼자 여행 위치 좋은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와 가깝고 즐길 거리가 많은 오사카는 혼자서 가볍게 떠나기 좋은 인기 해외 여행 추천지 중 하나인데요.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 익숙하고 정보가 많아서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도시입니다.

 

그래서 혼자 여행에도 걱정 없이 머무를 수 있는 오사카 중심지 근처 호텔 5곳을 모아봤어요.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은 곳 중심으로 선정했습니다. 일본 혼자 여행 위치 좋은 오사카 호텔 숙소로는 호텔 일 몬티, 와이스 캐빈 오사카 남바,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 난바, 호텔 우니조 오사카 신사이바시,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호텔 일 몬티
  2. 와이스 캐빈 오사카 남바
  3.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 난바
  4. 호텔 우니조 오사카 신사이바시
  5.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1. 호텔 일 몬티

 

 

일본 혼자 여행 위치 좋은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호텔 일 몬티는 우메다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근처에 돈키호테 등의 상점과 편의점, 드럭스토어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따라 오사카 야경 명소인 헵파이브 관람차를 감상할 수 있고 도보로 3분이면 방문할 수 있어 아름다운 오사카의 야경을 즐길 수 있어요. 주변에는 리무진 버스 정류장이 있어 이동도 편리합니다. 이러한 편의성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머무를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 주소 : 7-13 Doyamacho, Kita Ward, Osaka, 530-0027 일본

 

 

2. 와이스 캐빈 오사카 남바

 

일본 혼자 여행 위치 좋은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도톤보리 난바역 25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캡슐 호텔인 와이스 캐빈 오사카 난바! 고급형 캡슐 호텔로 여성 전용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안전하고 편하게 머무를 수 있어요.

 

캡슐 호텔이지만 침구류도 푹신해 편하게 잘 수 있고, 사우나와 대욕장이 마련되어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좋아요. 게다가 모든 객실에 TV와 와이파이 공유기가 설치되어 있어 비즈니스 호텔로도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 주소 : 2 Chome-2-9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3.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 난바

 

 

일본 혼자 여행 위치 좋은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오사카 - 난바는 도톤보리 지역 바로 앞에 위치한 곳으로 닛폰바시역, 난바역과도 가까워 오사카 주요 관광지와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셀프 체크인 기계를 보유하고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체크인이 가능하며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 고급 침구류로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어요. 또한 짐 보관, 세탁 서비스 등의 편의 서비스도 잘 갖춰져 있는 편이라 혼자 여행의 불편을 덜 수 있습니다.

 

- 주소 : 1 Chome-1-13 Nipponbashi, Chuo Ward, Osaka, 542-0073 일본

 

 

4. 호텔 우니조 오사카 신사이바시

 

일본 혼자 여행 위치 좋은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호텔 우니조 오사카 신사이바시는 신사이바시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곳으로 대로변에 자리해 편리하면서도 안전한 호텔입니다. 주변에는 쇼핑할 수 있는 거리가 있고 감성적인 카페들도 많아 혼자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또한 여성 전용 층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혼자 여행하는 여성 여행객에게 추천해요. 객실은 혼자 쓰기에도 넉넉한 크기에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답니다.

 

- 주소 : 1 Chome-10-10 Nishishinsaibashi, Chuo Ward, Osaka, 542-0086 일본

 

 

5.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

 

 

일본 혼자 여행 위치 좋은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는 산사이바시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신사이바시 쇼핑거리 바로 앞에 있어 자유여행에 최적화된 호텔입니다. 번화가와 가깝지만 조용하고 한적한 골목에 위치해 있어 소음 걱정은 덜 수 있어요.

 

게다가 철저한 보안을 위해 정문에서도 카드키를 사용해야 하는 시스템이라 혼자라도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충전이나 세탁 서비스, 짐 보관 등의 서비스도 잘 되어있어 편리합니다.

 

- 주소 : 1 Chome-9-30 Nishishinsaibashi, Chuo Ward, Osaka, 542-0086 일본

 

 

이상 일본 혼자 여행 위치 좋은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