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도쿄 여행 가성비 캡슐 호텔 호스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도쿄는 짧은 비행 거리에 편한 교통으로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일본의 수도인 만큼 화려한 도시의 거리는 물론 일본의 전통도 잘 간직하고 있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데요.

 

간단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저렴하고 실용적인 숙소에 머무르는 것도 좋겠죠. 특히 도쿄는 캡슐 호텔이 많기로 유명해요. 색다른 경험을 남겨줄 도쿄의 캡슐 호텔 5곳을 모아봤습니다. 일본 도쿄 가성비 캡슐 호텔 호스텔 숙소로는 그리즈 도쿄 니혼바시 이스트 호텔 & 호스텔, 나인 아워스 나리타, 캡슐 호텔 안신 오야도 프리미어 도쿄 신주쿠 스테이션, 더 밀레니얼스 시부야, 퍼스트 캐빈 아타고야마가 있습니다.

 

♪ Contents

 

  1. 그리즈 도쿄 니혼바시 이스트 호텔 & 호스텔
  2. 나인 아워스 나리타
  3. 캡슐 호텔 안신 오야도 프리미어 도쿄 신주쿠 스테이션
  4. 더 밀레니얼스 시부야
  5. 퍼스트 캐빈 아타고야마

 

1. 그리즈 도쿄 니혼바시 이스트 호텔 & 호스텔

 

 

일본 도쿄 여행 가성비 캡슐 호텔 호스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그리즈 도쿄 니혼바시 이스트 호텔 & 호스텔은 히가시 니혼바시 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에 위치한 캡슐 호텔입니다. 청결하고 넓은 객실과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고 개인별 다이얼 락커가 구비되어 있어 캐리어와 귀중품을 보관하기에 편리해요.

 

투숙객을 위한 셀프 세탁 시설, 무료 인터넷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층 로비에는 샌드위치와 커피 등을 판매하고 있어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아요.

 

- 주소 : 4-7 Nihonbashihisamatsucho, 中央区 Chuo City, Tokyo 103-0005 일본

 

 

2. 나인 아워스 나리타

 

일본 도쿄 여행 가성비 캡슐 호텔 호스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나인 아워스 나리타는 나리타 공항 2번 터미널에 위치한 캡슐 호텔이예요.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한 캡슐 호텔로, 이른 아침의 항공편이나 경유 때문에 나리타 공항에 머물러야 한다면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대부분의 욕실 어메니티가 무료로 제공되며 샤워실 역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짐이 많아도 투숙객 사물함에 수하물을 2개까지 보관할 수 있고, 3개 이상이라면 공항에 마련된 보관함에 맡겨 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공항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 주소 : 일본 〒282-0004 Chiba, Narita, Furugome, 字古込1番地1 成田空港第2旅客ターミナル隣接 立体駐車場第2ビル

 

 

3. 캡슐 호텔 안신 오야도 프리미어 도쿄 신주쿠 스테이션

 

 

일본 도쿄 여행 가성비 캡슐 호텔 호스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캡슐 호텔 안신 오야도 프리미어 도쿄 신주쿠 스테이션은 남성 전용 캡슐 호텔로, 미래 도시와 같은 수면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이예요. 공용 라운지에는 수백권의 만화책을 보유하고 있어 혼자 여행을 떠나온 남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아요.

 

신주쿠역 앞에 위치한 훌륭한 접근성 또한 혼자 여행객 숙소로 훌륭한 이유입니다. 게다가 투숙객을 위한 무료 드링크 바와 매일 아침 조식 무료 제공 등의 서비스가 좋은 편이에요.

 

- 주소 : 일본 〒160-0022 Tokyo, Shinjuku City, Shinjuku, 4 Chome−2−10 新近ビル

 

 

4. 더 밀레니얼스 시부야

 

일본 도쿄 여행 가성비 캡슐 호텔 호스텔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더 밀레니얼스 시부야는 디즈니 스토어, 세이부 시부야 등 쇼핑거리가 코앞이라 쇼핑을 즐기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는 캡슐 호텔입니다. 여성 전용, 남성 전용, 혼성으로 구성된 12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라운지와 폰 부스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곳만의 특이한 매력은 IoT를 활용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인데요. 전등을 키고 끄는 것과 밝기 조절, 침대 조절 등이 가능하고 알람 서비스까지 제공해요. 모닝콜 대신 전등이 켜지거나 침대를 세우는 방법 등의 알람 서비스로 편리하면서도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1 Chome-20-13 Jinnan, Shibuya City, Tokyo 150-0041 일본

 

 

5. 퍼스트 캐빈 아타고야마

 

 

일본 도쿄 여행 가성비 캡슐 호텔 호스텔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퍼스트 캐빈 아타고야마는 호텔 이름에 걸맞게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 컨셉으로 방을 꾸민 이색 캡슐 호텔이예요. 남성전용과 여성전용 객실을 따로 마련했고 대욕장과 휴게실 공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체크인 후 짐을 보관해주는 락커도 갖추고 있어 혼자 여행객에게 불편함을 덜어줄 호텔이예요. 신주쿠 노선의 이와모토초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어 도쿄 중심을 관광하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 주소 : 3 Chome-10-7 Nishishinbashi, Minato City, Tokyo 105-0003 일본

 

 

이상 일본 도쿄 여행 가성비 캡슐 호텔 호스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