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여행 가성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는 황홀한 야경과 맛있는 음식,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 덕분에 어린아이부터 모두가 좋아하는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치안도 좋은 편이라 혼자 해외여행에도 추천되는 곳인데요.

 

생각보다 높은 물가로 오랜 기간 머무는 것이 다소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하지만 구석구석 평이 좋고 가성비 넘치는 호텔이 숨어 있으니 위치별로 알아보고 부담 없이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숙소로는 칼튼 호텔 싱가포르, 스위소텔 스탬포드 싱가포르, 노보텔 싱가포르 온 스티븐스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칼튼 호텔 싱가포르
  2. 스위소텔 스탬포드 싱가포르
  3. 노보텔 싱가포르 온 스티븐스

 

1. 칼튼 호텔 싱가포르

 

 

싱가포르 여행 가성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근처에 래플스 시티 쇼핑몰과 지하철역, 버스 정류장이 있어 여행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기 좋은 칼튼 호텔 싱가포르는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4성급 호텔입니다.

 

이그제큐티브와 프리미어, 클럽, 디럭스 등 폭넓은 선택지를 가진 940개의 객실은 전반적으로 여유로운 크기를 자랑합니다. 야외 수영장과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등의 편의시설 또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위치와 컨디션이 모두 좋고 안전해 혼자 여행하는 투숙객들에게도 추천되는 호텔입니다.

 

- 주소 : 76 Bras Basah Rd, 싱가포르 189558

 

 

2. 스위소텔 스탬포드 싱가포르

 

싱가포르 여행 가성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싱가포르의 중심에 위치한 스위소텔 스탬포드 싱가포르는 어디로든 접근성이 뛰어나 여행 중에 머물기 좋은 5성급 호텔입니다. 지하철역과 쇼핑몰에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걸어서 15분이면 부기스 스트리트나 오차드 로드 등의 명소도 무리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무려 1,000개가 넘는 객실에서는 환상적인 마리나베이 야경 또는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머무는 동안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 풀 서비스 스파부터 야외 수영장, 테니스코트,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2 Stamford Rd, 싱가포르 178882

 

 

3. 노보텔 싱가포르 온 스티븐스

 

 

싱가포르 여행 가성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254개 객실을 갖춘 노보텔 싱가포르 온 스티븐스는 싱가포르의 도시 전경이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로도 유명한 4성급 호텔입니다. 오차드에 위치해 걸어서 10분이면 쇼핑하기 좋은 오차드 로드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호텔 내부에는 많은 수의 레스토랑과 바/라운지와 야외 수영장 또는 헬스클럽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해 여행 중 호텔 내에서 여유를 즐기기도 좋습니다.

 

- 주소 : Orchard District, 28 Stevens Rd, #01-01, 싱가포르 257878

 

 

이상 싱가포르 여행 가성비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