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여행 보트키 밤 야간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트키는 다채로운 바와 야외 레스토랑이 즐비해서 한잔하거나 음식을 먹으러 가기에 좋은 싱가포르의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예요. 북쪽의 클락키와 남쪽의 마리나 베이 사이에 끼어 있는데요. 싱가포르강 주변을 끼고 도는 보행자 도로를 위주로 형성된 지역이에요. 싱가포르 최고의 일몰 명소일 뿐만 아니라 사진작가들의 놀이터나 다름없는 유명한 부두이죠.

 

보트키의 대부분의 바와 레스토랑은 개성 있는 분위기에 여러 컬러가 칠해진 오래된 가옥들에 자리를 잡고 있으며, 저녁이 되면 물에 비치는 모습이 아주 아름다워요. 최고의 전망을 보려면 엘진 브릿지로 가보세요. 강변의 집들 위로 화려한 도심 스카이라인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싱가포르 보트키 밤 야간 가볼만한곳 명소로는 더 페니 블랙, 고양이 카페 네코 노 니와, 더 스피피 대퍼, 레드닷 브루하우스, 캔버스 클럽이 있습니다.

 

♪ Contents

 

  1. 더 페니 블랙
  2. 고양이 카페 네코 노 니와
  3. 더 스피피 대퍼
  4. 레드닷 브루하우스
  5. 캔버스 클럽

 

1. 더 페니 블랙

 

 

싱가포르 여행 보트키 밤 야간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페니 블랙은 보트키에 있는 빅토리아 왕조 시대의 런던 스타일 펍으로, 세계 7개국의 생맥주를 맛볼 수 있어요. 킬케니와 기네스에서 에딩거와 타이거에 이르기까지 다양해요. 펍의 모든 것을 영국에서부터 지구 절반을 돌아 배로 실어 왔다고 하는데요. 모든 전통적인 펍 가구 및 맥주와 함께 라이브 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요.

 

뉴캐슬 유나이티드 FC를 편파적으로 응원하죠. 더 페니 블랙의 부두 노천 야외 좌석 공간에 앉으면 싱가포르 강의 전망을 즐기면서 맥주와 푸짐한 런던 펍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아니면 정통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 주점 분위기의 넓은 좌석과 데코가 있는 1층으로 내려가 보세요.

 

- 주소 : 26-27 Boat Quay, Singapore 049817, Singapore

 

 

2. 고양이 카페 네코 노 니와

 

싱가포르 여행 보트키 밤 야간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고양이 카페 네코 노 니와는 보트키에서 차와 커피를 마시면서 고양이와 함께 놀 수 있는 곳이에요. 음료수 가격은 S$2부터 시작하고 새 친구 고양이를 한 시간 동안 안고 마시려면 추가로 S$12를 내야 해요. 고양이와 교감이 이루어졌다면, S$5를 내고 30분을 더 추가할 수 있어요.

 

여기 있는 고양이들은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꼼꼼한 케어를 받고 있어요. 따라야 할 카페 규칙도 있는데요. 원하는 만큼 사진을 찍을 수는 있지만 자는 고양이를 깨워서는 절대 안 돼요. 7세 미만의 어린이는 카페의 고양이 공간에 입장할 수 없어요.

 

- 주소 : 54A Boat Quay, Level 2, Singapore 049843, Singapore

 

 

3. 더 스피피 대퍼

 

 

싱가포르 여행 보트키 밤 야간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더 스피피 대퍼는 보트키에서 칵테일을 즐기기에는 가장 좋은 곳일 거예요. 인하우스 바텐더가 클래식 칵테일에 독특한 터치를 가미해서 블러드 메리 앤 올드 패션드 같은 시그니처 칵테일을 만들죠.

 

가격은 S$20부터 이런 분위기에 맞는 가격대까지 올라가요. 윗층의 분위기는 스피크이지 바 스타일이에요. 훌륭한 칵테일 메뉴 외에도, 출출할 때는 과카몰리와 토틸라 칩처럼 간단한 바 스낵을 맛볼 수도 있어요. 유명한 칵테일의 역사와 과학에 관심이 있다면, 진토닉 마스터클래스 같은 워크숍에 등록할 수도 있어요.

 

- 주소 : 73 Amoy St, Second Floor, Singapore 069892

 

 

4. 레드닷 브루하우스

 

싱가포르 여행 보트키 밤 야간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레드닷 브루하우스는 싱가포르 강 전망이 펼쳐지는 분위기가 멋진 곳이에요. 이곳은 일부는 실내이고 일부는 야외로 구성되어 있고, 보트키 지역 주변에서 괜찮은 에일을 마시러 가기 좋아요. 전망도 좋지만 진짜 좋은 건 이곳의 수제 맥주인데요.

 

맥주 메뉴 중 일부는 정말 독특하고 마셔볼만 해요. 문자 그대로 녹색인 몬스터 그린 라거 비어를 추천할게요. 출출하다면 스테이크, 햄버거, 스낵도 주문할 수 있어요. 분위기를 살려주기 위한 정기적인 라이브 밴드가 있는데 보통 저녁 9시 이후부터 연주를 해요.

 

- 주소 : 33/34 Boat Quay, Singapore 049823, Singapore

 

 

5. 캔버스 클럽

 

 

싱가포르 여행 보트키 밤 야간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캔버스 클럽은 싱가포르의 보트키와 클라크 키 지역 사이의 핫스팟으로, 늦은 시간까지 베이스 헤비 언더그라운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곳이죠. 흥미롭게도, 낮에 좀 일찍 도착해서 이곳에 부속된 멋진 아트 갤러리 공간도 구경할 수 있어요.

 

이 클럽은 실제 보트키에 있는 것이 아니고, 사우스 브릿지 로드를 건너 클라크 키로 가다보면 쉽게 갈 수 있어요. 캔버스 클럽은 아트 전시회뿐만 아니라 늦은 밤의 파티도 전문인데요. 정기적으로 국제 공연을 개최하고, 저녁 7시부터 한바탕 웃을 수 있는 재미있는 스탠드 업 코미디 쇼도 진행해요.

 

- 주소 : 20 Upper Circular Rd, #B1-01/06 The Riverwalk, Singapore 058416

 

 

이상 싱가포르 여행 보트키 밤 야간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