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서울 호캉스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갑한 일상 속에서 어디든 떠나고 싶은데 멀리 갈 엄두는 안 날 때, 도심 속에서 편히 쉴 수 있는 호캉스를 떠올리기 마련인데요. 커플, 우정, 가족 여행을 위한 가성비 호텔은 어떨까요.

 

고가의 호텔 대신 부담 없는 가격으로 깔끔한 객실, 부대시설, 편리한 접근성까지 갖춘 가성비 호텔을 방문해보세요. 서울 여행을 위한 도심 속 가성비 만점 호텔 5곳을 소개합니다. 서울 호캉스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로는 롯데 시티 호텔 구로, L7 홍대 바이 롯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신라스테이 마포, 호텔 엔트라 강남이 있습니다.

 

♪ Contents

 

  1. 롯데 시티 호텔 구로
  2. L7 홍대 바이 롯데
  3.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4. 신라스테이 마포
  5. 호텔 엔트라 강남

 

1. 롯데 시티 호텔 구로

 

 

서울 호캉스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롯데 시티 호텔 구로는 구로디지털단지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가성비 좋은 비즈니스 호텔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호텔에서 공항까지 버스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각 객실마다 고급 어메니티와 침구류가 마련되어 있어 숙면을 보장하는 곳이랍니다. 또한 이곳의 자랑은 레스토랑이에요. 실내, 야외 공간에 큰 규모의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 자리해 식사까지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디지털로 300

 

 

2. L7 홍대 바이 롯데

 

서울 호캉스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L7 홍대 바이 롯데는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이예요. 루프탑에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에는 물놀이를 즐기며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호텔 건물 내 카페와 쇼핑몰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들어서 있고 홍대 근처 맛집까지 즐길 수 있어 친구, 연인과 함께 여러 가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누릴 수 있는 호텔을 찾는다면 추천하는 곳입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양화로 141

 

 

3.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서울 호캉스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실내 수영장까지 보유한 레지던스형 호텔로 가성비가 무척 좋은 곳이에요. 바닥이 카페트가 아닌 마루로 되어있고 세탁기에 취사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형 투숙객에게도 적합해요.

 

실내 수영장 또한 따뜻한 수온의 유아풀과 성인용 풀 두 종류로 아담하지만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답니다. 게다가 사우나까지 함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순화동 통일로 78

 

 

4. 신라스테이 마포

 

서울 호캉스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신라스테이 마포는 4개의 지하철 노선이 지나는 공덕역에서 도보 3분 거리로, 다양한 곳으로 이동이 편리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가성비 호텔이예요.

 

신라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를 사용해 편안한 수면 공간과 휴식을 제공하며 객실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욕실이 구비되어 선호하는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체크아웃 시간은 12시라 느긋하게 오전 시간까지 즐길 수 있는 호텔이랍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용강동 마포대로 83

 

 

5. 호텔 엔트라 강남

 

 

서울 호캉스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강남 청담사거리에 위치한 호텔 엔트라 강남은 한강 뷰와 시티 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이예요.

 

객실마다 친환경 목재로 디자인한 가구가 있어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욕실에는 욕조가 있어 스트레스 풀기에도 제격이랍니다. 또한 통 유리 너머로 강남의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뷔페식 레스토랑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도심 속에서 휴식처를 찾고 있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도산대로 508

 

 

이상 서울 호캉스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