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서울 파티룸 브라이덜 샤워 호텔 호캉스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신부와 친구들만의 특별한 파티인 브라이덜샤워! 평생 단 한 번뿐인 소중한 파티를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서울의 호텔들을 모아봤어요.

 

루프탑, 온수풀 등 여러 취향에 맞는 즐길 거리들이 가득하고, 파티 후에 즐기는 호텔에서의 호캉스까지! 이 모든 것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선택해보세요. 서울 파티룸 브라이덜 샤워 호텔 호캉스 숙소로는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H 에비뉴 호텔 건대, 소설 호텔, 사보이 호텔, 호텔 로프트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2. H 에비뉴 호텔 건대
  3. 소설 호텔
  4. 사보이 호텔
  5. 호텔 로프트

 

1.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서울 파티룸 브라이덜 샤워 호텔 호캉스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은 이태원에 위치해 식사나 쇼핑 등 근처 즐길 거리가 많아 인기있는 호텔이에요.

 

또한 호텔 지하에 유명한 클럽이 있어 친구들과 함께 스트레스 풀기도 좋은 곳입니다. 다양한 타입의 객실 중 복층 구조로 이루어진 듀플렉스 스위트룸은 브라이덜 샤워에 제격이에요. 집과 같은 따뜻한 인테리어가 편안한 분위기를 내준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37-32

 

 

2. H 에비뉴 호텔 건대

 

서울 파티룸 브라이덜 샤워 호텔 호캉스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H 에비뉴 호텔 건대는 파티에 걸맞은 화려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호텔이예요. 호텔 지하엔 드라마 촬영지로도 알려진 C156바가 있는데 화려한 조명과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대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루프탑 온수풀이 있어 브라이덜 샤워에 필수적인 인생샷 건지기도 문제없어요. 핫플레이스인 건대와 성수동 근처에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동일로 156

 

 

3. 소설 호텔

 

 

서울 파티룸 브라이덜 샤워 호텔 호캉스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소설 호텔은 파티룸 호텔로 유명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다양한 테마의 감성 있는 파티룸들이 가득하고, 펜트하우스 객실 내 시내 전망의 전용 수영장과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곳이에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는 어떤 파티용품을 준비해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랑해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하기 손색없는 호텔이랍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반포대로14길 53

 

 

4. 사보이 호텔

 

서울 파티룸 브라이덜 샤워 호텔 호캉스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사보이 호텔은 최대 5인까지 숙박이 가능해 많은 친구들이 모여 신부를 축하해줄 브라이덜 샤워에 제격인 호텔입니다.

 

또한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고 거실에 넓은 테이블과 소파가 있어 편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명동에 위치해 있어 파티 음식을 준비하거나 필요한 용품을 준비하기 편리해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1가 명동8나길 10

 

 

5. 호텔 로프트

 

 

서울 파티룸 브라이덜 샤워 호텔 호캉스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호텔 로프트는 파티를 위한 최적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최대 6인까지 수용 가능한 펜트하우스는 높은 천장과 욕조를 갖추고 있고, 반려동물의 출입도 가능하답니다. 또 유럽풍의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사진이 잘 나오는 색감과 구조로 파티의 필수인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곳이에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72

 

 

이상 서울 파티룸 브라이덜 샤워 호텔 호캉스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