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홍콩 자유여행 위치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쳐나는 홍콩! 침사추이, 디즈니랜드, 린콰이퐁 등 다채로운 즐거움과 가볼 만한 곳으로 가득한 도시 홍콩은 다른 나라보다 비교적 비싼 물가로 더욱 신중하게 숙소를 선택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렴하면서 위치도 좋고 시설도 뛰어난 가성비 좋은 홍콩의 호텔 5곳을 모아봤어요. 홍콩 자유여행 위치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로는 아이클럽 슝완 호텔, 하버 그랜드 카오룽,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 란 콰이 퐁 호텔 @ 카우 유 퐁, 하버 그랜드 홍콩이 있습니다.

 

♪ Contents

 

  1. 아이클럽 슝완 호텔
  2. 하버 그랜드 카오룽
  3.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
  4. 란 콰이 퐁 호텔 @ 카우 유 퐁
  5. 하버 그랜드 홍콩

 

1. 아이클럽 슝완 호텔

 

 

홍콩 자유여행 위치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아이클럽 슝완 호텔은 셩완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며 빅토리아 항구 바로 앞에 위치한 접근성 좋은 호텔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객실은 쾌적한 룸 컨디션을 자랑하며 객실에 따라 멋진 하버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또한 모든 투숙객에게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는 등 편의성도 뛰어난 호텔입니다.

 

- 주소 : 138 Bonham Strand, Sheung Wan, 홍콩

 

 

2. 하버 그랜드 카오룽

 

홍콩 자유여행 위치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하버 그랜드 카오룽은 영화 ‘도둑들’ 촬영지로 한국인 여행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호텔입니다. 영화에 등장할 만큼 아름다운 인피니티 풀은 유리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멋진 홍콩의 전망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수영장 이외에도 쾌적하고 전망 좋은 객실에서 편안하며 머무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근 지하철 역이나 쇼핑 센터로 셔틀 서비스도 잘 되어있어 이동에도 편리해요.

 

- 주소 : 23 Oil St, North Point, 홍콩

 

 

3.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

 

 

홍콩 자유여행 위치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은 셩완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마카오 페리 터미널도 도보 6분 이내에 있어 홍콩과 더불어 마카오 여행까지 계획하고 있다면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객실은 높은 천장에 넓은 창으로 멋진 전망을 자랑해요. 또한 호텔 1층에 스타벅스 커피가 자리해 있고 호텔 주변에도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어서 만족도가 높답니다.

 

- 주소 : No 28 Des Voeux Rd W, Sheung Wan, 홍콩

 

 

4. 란 콰이 퐁 호텔 @ 카우 유 퐁

 

홍콩 자유여행 위치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란 콰이 퐁 호텔 @ 카우 유 퐁은 중국 전통 오리엔탈 컨셉을 살린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롼콰이퐁과 소호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좋아요.

 

객실은 시티, 마운틴, 하버 뷰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아늑한 분위기와 쾌적한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또한 이곳에는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어 인기가 높아요.

 

- 주소 : 3 Kau U Fong, Central, 홍콩

 

 

5. 하버 그랜드 홍콩

 

 

홍콩 자유여행 위치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하버 그랜드 홍콩은 전 객실 하버뷰로 빅토리아 하버를 비롯한 홍콩의 멋진 전망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82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호텔로 다양한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고급 침구를 사용하여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요. 또한 지하철 역과 다양한 관광 명소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5km 이내 거리 지역에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영해 이동에도 편리하답니다.

 

- 주소 : 23 Oil St, North Point, 홍콩

 

 

이상 홍콩 자유여행 위치 가성비 좋은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