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제주도 여행 인피니티풀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영장 안에서 탁 트인 전망과 아름다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 수영장! 아름다운 경치에 누구와 함께라도 힐링되는 여행지인 제주도에서 인피니티풀을 즐겨보세요.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인피니티풀 수영장이 있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오션뷰와 훌륭한 부대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제주도 호텔 3곳을 모아봤습니다. 제주도 인피니티풀 호텔 숙소로는 그라벨 호텔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가 있습니다.

 

♪ Contents

 

  1. 그라벨 호텔 제주
  2. 다인오세아노 호텔
  3.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1. 그라벨 호텔 제주

 

 

제주도 여행 인피니티풀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그라벨 호텔 제주는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 늦은 밤 도착해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훌륭한 접근성이 장점이에요. 게다가 인피니티 풀을 보유한 다른 호텔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높은 호텔로 유명합니다.

 

분위기 좋은 루프탑 테라스와 인피니티 풀은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어요. 객실은 오션뷰와 마운틴뷰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고, 침대 객실과 온돌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외도일동 일주서로 7316

 

 

2. 다인오세아노 호텔

 

제주도 여행 인피니티풀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다인오세아노 호텔은 제주 애월 해안가에 위치해 있어 시원한 바다를 감상하며 인피니티 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인피니티 풀은 가을, 겨울에도 온수풀로 운영되어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객실 내에는 오션뷰와 함께 프라이빗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 좋답니다. 루프탑 바는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매력적이며, 조식에 대한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니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주소 : 제주시 KR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394

 

 

3.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제주도 여행 인피니티풀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울창한 숲 배경의 인피니티 풀에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호텔입니다. 자연 친화적인 주변 환경 덕분에 휴양과 힐링을 위한 숙소로 인기가 높은데요.

 

인피니티 풀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온수풀로 어느 계절에 가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내 찜질방과 자쿠지도 보유하고 있어 지친 피로를 풀기에 제격인 호텔입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예동 592-1

 

 

이상 제주도 여행 인피니티풀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