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 풀빌라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탁 트인 푸른 바다가 맞이해주는 일본의 대표적인 휴양지 오키나와는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분위기 덕분에 호캉스를 떠나기에도 좋은 곳이죠. 오키나와 호캉스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풀빌라를 추천합니다.

 

독립적인 공간에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으로 더욱 만족스럽게 오키나와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일본 오키나와 풀빌라 숙소로는 콜디오 풀 & 빌라 수무이데, 마가차바루 오키나와,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알라만다 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콜디오 풀 & 빌라 수무이데
  2. 마가차바루 오키나와
  3.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알라만다

 

1. 콜디오 풀 & 빌라 수무이데

 

 

일본 오키나와 여행 풀빌라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콜디오 풀 & 빌라 수무이데는 오키나와 야가지 섬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풀빌라로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각 빌라에 전용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변 해안가를 산책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자리해 있어요.

 

빌라 타입인 만큼 주방시설 및 세탁기 등도 구비되어 있어 오랜 숙박에도 최적이며,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도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기 좋은 곳입니다.

 

- 주소 : 일본 〒905-1635 Okinawa, 나고 Sumuide, 218-14

 

 

2. 마가차바루 오키나와

 

일본 오키나와 여행 풀빌라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마가차바루 오키나와는 오키나와의 아열대 숲에 둘러싸인 조용한 풀빌라입니다. 단 11채의 독립된 풀빌라로 넓은 객실과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각 객실마다 프라이빗한 수영장이 갖춰져 있으며 어린이 수영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오키나와 지역의 특산물을 이용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숙소입니다.

 

- 주소 : 2498 Imadomari, Nakijin, Kunigami District, Okinawa 905-0428 일본

 

 

3.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알라만다

 

 

일본 오키나와 여행 풀빌라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알라만다는 시기라 해변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최고급 풀빌라예요.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은 물론 천연 온천수를 즐길 수 있는 온천 시설과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레스토랑도 인기가 좋아요. 미야코 공항까지 호텔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공항 이동에도 편리해 편안한 휴식을 위한 여행에 최고의 숙소가 될 거예요.

 

- 주소 : Arazato-926-25 Ueno, Miyakojima, Okinawa 906-0202 일본

 

 

이상 일본 오키나와 여행 풀빌라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