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도쿄 여행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쿄의 인기 나이트클럽에서는 첨단 디자인, 전문 뮤지션,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는 세계적인 DJ를 만날 수 있어요.

 

힙합, EDM, 라이브 록, 재즈 같은 음악 장르가 가장 인기 있지만 소규모의 언더그라운드 클럽에서는 훨씬 더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보여주죠. 도쿄에는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지역이 여러 곳 있으며, 그중에서도 시부야, 신주쿠, 그리고 외국인이 많이 모이는 롯폰기가 가장 핫해요.

 

일본의 나이트라이프는 현지 일본인들의 독특한 스타일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흥미진진한 시간이니 도쿄에서 하루 이상은 나이트라이프를 즐기러 나가는 걸 추천해요. 일본 도쿄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으로는 코튼 클럽 도쿄, 바디 앤 소울 클럽, 뉴 살사 스다다, 아티 파티, 아톰 도쿄, 뮤즈, 움이 있습니다.

 

♪ Contents

 

  1. 코튼 클럽 도쿄
  2. 바디 앤 소울 클럽
  3. 뉴 살사 스다다
  4. 아티 파티
  5. 아톰 도쿄
  6. 뮤즈

 

1. 코튼 클럽 도쿄

 

 

일본 도쿄 여행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코튼 클럽 도쿄는 일본과 해외의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품격 있는 콘서트장이에요. 아오야마에 있는 블루 노트 도쿄와 같은 회사에 속해 있죠. 2005년에 사교 모임을 위한 고급스러운 공간을 표방하며 문을 연 이후로 재즈, R&B, 록 등의 다양한 콘서트가 개최되고 있어요.

 

넓은 부스(지정석)와 자유석으로 나뉘어 있죠. 기념일과 같이 특별한 날을 위해 프랑스 요리를 베이스로 한 디너 코스와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요. 코튼 클럽 도쿄는 JR 도쿄 역, 마루노우치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어요.

 

- 주소 : 2F Tokyo Building TOKIA, 2-7-3 Marunouchi, Chiyoda Ward, Tokyo 100-0005, Japan

 

 

2. 바디 앤 소울 클럽

 

일본 도쿄 여행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바디 앤 소울 클럽은 1974년에 개장한 이래로 오늘날까지 도쿄에서 손꼽히는 재즈 공연장이에요. 70석 규모의 아담한 객석에서 음악을 온몸으로 느끼며 빠져들 수 있죠. 근처의 블루 노트 도쿄에서 공연을 마친 뮤지션들이 가끔 이곳을 들르기도 해요.

 

도쿄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방문하기에 좋은 세련된 곳이에요. 바디 앤 소울 클럽은 도쿄 지하철 오모테산도 역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요.

 

- 주소 : B1F Anis building, 6-3-19 Minamiaoyama, Minato Ward, Tokyo 107-0062, Japan

 

 

3. 뉴 살사 스다다

 

 

일본 도쿄 여행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뉴 살사 스다다는 일본인, 남미 사람, 호기심 많은 방문객 등 다양한 사람이 모이는 댄스 클럽이에요. 살사를 출 줄 모르거나 룸바를 배우고 싶다면 매일 밤 파티가 시작되기 전 이곳에서 진행하는 쿠바 살사 댄스 강습을 받을 수 있어요.

 

흥이 넘치는 사람들과 어울려 춤을 추기 전에 일찍 와서 기초를 배워보세요. 롯폰기에 자리한 뉴 살사 스다다에서는 금세 모두와 친구가 될 수 있을 거예요.

 

- 주소 : Forum 2F, 5−16−5 Roppongi, Minato, Tokyo, 106-0032, Japan

 

 

4. 아티 파티

 

일본 도쿄 여행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아티 파티는 신주쿠에서 오랫동안 영업해온 LGBT 클럽이에요. 이 재미있는 댄스 클럽은 주로 게이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지만, 성적 지향과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어요.

 

작은 무대 위에 세워진 스트리퍼 폴은 무대를 즐기거나 만취한 사람들을 유혹하죠. 늦은 밤에는 사람들로 매우 북적여요. 게이 친구와 함께 온 여성 고객들을 환영하니 방문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예요.

 

- 주소 : No.33 Kyutei Bld.2F, Shinjuku 2-11-7, Shinjuku-ku, Tokyo 160-0022, Japan

 

 

5. 아톰 도쿄

 

 

일본 도쿄 여행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아톰 도쿄는 시부야의 유명한 클럽이에요. 주로 멋지게 차려입은 젊은 일본인이 많이 찾는 곳이죠. 시부야의 다른 클럽과 마찬가지로 외국인 관광객에게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플로어에서는 남의 눈치 따윈 보지 않고 신나게 춤추며 놀 수 있어요.

 

하우스, 힙합, 레이브, 트랜스 음악 등이 흘러나오는 아톰 도쿄는 3개의 별도 댄스 플로어가 있는 3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맨 위층에는 아래층에서 열심히 춤을 춘 후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가 있죠. 자정 전에 입장하면 할인을 받으실 수도 있어요.

 

- 주소 : Dr. Jeekahn's Bldg 4F/6F, 2-4 Maruyamacho, Shibuya, Tokyo, 150-0044, Japan

 

 

6. 뮤즈

 

일본 도쿄 여행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롯폰기의 뮤즈는 여러 개의 공간을 각각 다른 분위기로 꾸민 클럽이에요. 커다란 메인 바를 중심으로 소파로 꾸민 룸, 노래방, 다트룸 및 DJ가 가장 인기 있는 테크노와 댄스 음악을 틀어주는 두 개의 대형 댄스 플로어가 마련되어 있어요.

 

뮤즈는 분위기가 매우 정겹고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밤새도록 머무는 사람들이 많죠. 일반적으로 입장료는 무료 음료 쿠폰을 포함하여 3,500엔부터 시작해요.

 

- 주소 : B1F, 4-1-1 Nishi-Azabu, Minato, Tokyo, Japan

 

 

7. 움

 

일본 도쿄 여행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움은 뉴욕의 유명한 트윌로 클럽을 지은 전문가가 설계한 시부야의 인기 댄스 클럽이에요. 대부분 사람들로 북적이고 젊고 힙한 도쿄 청년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있죠.

 

3층으로 된 바 댄스 플로어와 VIP 룸이 있으며, 세계적인 수준의 DJ가 자신의 기량을 뽐내고 일본 최고의 신예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치기도 해요. 런던이나 베를린 최고의 테크노 클럽을 연상시키는 쿵쿵 울리는 베이스와 멋진 군중을 보고 싶다면 가장 먼저 움에 가보세요.

 

- 주소 : 2-16 Maruyamacho, Shibuya, Tokyo 150-0044, Japan

 

 

이상 일본 도쿄 여행 밤 야간 즐길거리 클럽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