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조명 라이트 쇼 마리나 베이 가든 랩소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의 3대 조명 쇼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공원의 OCBC 가든 랩소디, 마리나 베이 샌즈의 스펙트라, 센토사의 크레인 댄스를 말합니다. 근처에 가신다면 충분히 볼 만한 가치가 있으며, 마리나 베이 샌즈와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서로 멀지 않기 때문에 연이어 보실 수도 있어요.

 

멋진 주위 환경을 배경으로 싱가포르의 어느 곳에서든 밤이 되면 유명한 음악이나 창작곡에 맞춰 눈부신 멀티 컬러 조명이 켜지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죠. 매일 밤 마리나 베이를 비추는 놀라운 레이저 쇼부터 도시 전체를 멀리까지 환하게 비추는 거대한 인조 나무까지, 싱가포르의 조명 쇼는 모두 무료이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Contents

 

  1.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가든 랩소디
  2. 마리나 베이 샌즈 스펙트라 쇼

 

1.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가든 랩소디

 

 

싱가포르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조명 라이트 쇼 첫 번째!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 있는 거대한 금속 나무로 이루어진 환상적인 숲은 밤이면 더욱 매혹적입니다.

 

공원 전체를 채우는 음악 소리에 맞춰 화려한 색상의 조명에 불이 켜지죠. 공원 주변에 숨어있는 50여 개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서라운드 입체 음향을 어느 곳에서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음악과 조명을 더욱 인상적으로 만들어주는 것은 높이가 50m에 이르는 엄청난 크기의 슈퍼트리인데요. 쇼는 15분 정도 걸리고, 목소리 해설이 약간 거슬릴 수 있지만, 나무가 불꽃놀이처럼 폭발하는 듯한 쇼의 절정에 이르면 정말 멋지답니다.

 

- 운영 시간: 매일 19:45 20:45

 

 

2. 마리나 베이 샌즈 스펙트라 쇼

 

싱가포르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조명 라이트 쇼 두 번째! 마리나 베이의 조명 및 사운드 쇼가 특히 멋진 이유는 물이 양쪽에서 모두 보인다는 점인데요. 도시를 바라보며 호텔 앞에 서 있으면 음악을 들으면서 분수대에 투사된 이미지를 볼 수 있어요.

 

도시 쪽에서 호텔을 바라보고 서면, 분수대뿐 아니라 마리나 베이 샌즈와 아트사이언스 뮤지엄을 밝히는 레이저도 볼 수 있죠. 싱가포르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조명 및 사운드 쇼라 할 수 있는데, 호텔 쪽에서 바라보는 전망을 추천해요.

 

비누방울 기계가 머리 위로 반짝이는 구름을 만들고, 물의 벽에 투영된 싱가포르 어린아이들의 감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음악은 아주 감성적이랍니다.

 

- 운영 시간: 일요일 ~ 목요일 20:00 21:00, 금요일과 토요일 20;00, 21:00, 23:00

 

 

이상 싱가포르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조명 라이트 쇼 마리나 베이 가든 랩소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