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서울 데이트 야경이 아름다운 호텔 루프탑 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탁 트인 도심의 전망을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루프탑 바! 다양한 부대시설 중 루프탑 바를 보유하고 있는 호텔이라면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멋진 인생샷까지 남길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 야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겨줄 서울의 루프탑 호텔 5곳을 모아봤습니다. 서울 야경이 아름다운 호텔 루프탑 바 숙소로는 호텔 카푸치노,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콘래드 서울이 있습니다.

 

♪ Contents

 

  1. 호텔 카푸치노
  2.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3.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4.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5. 콘래드 서울

 

1. 호텔 카푸치노

 

 

서울 데이트 야경이 아름다운 호텔 루프탑 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강남 신논현역과 언주역 사이에 위치한 호텔 카푸치노는 젊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호텔 17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는 강남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뷰를 바라보며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20가지가 넘는 진&토닉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게다가 이곳은 무료로 애견 동반이 가능한 호텔로 애견 동반 전용 객실이 있는데요. 별도의 반려견 공간과 어메니티가 제공되어 애견인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55

 

 

2.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서울 데이트 야경이 아름다운 호텔 루프탑 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은 지하철 1, 4호선 동대문역과 연결되어 있어 교통이 편리해 주변 관광을 즐기기 좋은 호텔입니다. 11층에 위치한 ‘더 그리핀’ 루프탑 바는 동대문, 광화문, 경복궁 등을 모티브로 한 서울 컬렉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데요.

 

그와 동시에 흥인지문부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까지 한눈에 펼쳐지는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객실은 170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대리석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6가동 청계천로 279

 

 

3.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서울 데이트 야경이 아름다운 호텔 루프탑 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21층에 자리한 루프탑 바에서 남산부터 도심까지 이어지는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명동에 위치한 덕분에 쇼핑, 맛집 등의 즐길 거리가 다양한데요.

 

루프탑 바는 N서울타워가 가깝게 보이기 때문에 예쁜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어요. 또한 객실에서도 명동 시내를 볼 수 있는 전망을 갖췄는데요. 충무로 영화 거리를 모티브한 인테리어가 독특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가 삼일대로 302

 

 

4.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서울 데이트 야경이 아름다운 호텔 루프탑 바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홍대입구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주변에 즐길 거리가 많은 호텔입니다. 이곳의 루프탑 바인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는 스페셜한 칵테일과 함께 디제잉, 라이브 공연 등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홍대 거리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으로 화려한 야경을 바라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또한 객실은 글로벌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디자인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단순히 숙박을 넘어 홍대의 예술적인 감성을 담은 컨셉이 매력적인 호텔입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양화로 130

 

 

5. 콘래드 서울

 

 

서울 데이트 야경이 아름다운 호텔 루프탑 바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콘래드 서울은 루프탑바 ‘버티고’가 자리한 5성급 호텔로, 고층 건물 사이로 한강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루프탑바뿐만 아니라 객실에 따라서도 창밖으로 아름다운 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다양한 타입의 넓은 객실을 보유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내 수영장, 풀 서비스 스파 등의 부대시설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여의도 한강공원과 도보 7분 거리로 한강 나들이를 떠나기에도 좋아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 10

 

 

이상 서울 데이트 야경이 아름다운 호텔 루프탑 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