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부산 여행 전망 좋은 오션뷰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멋진 야경, 다양한 즐길 거리가 공존하는 도시 부산! 많은 사람들이 국내 여행지로 부산여행을 추천하는 만큼 다양한 호텔들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시원한 오션뷰로 분위기까지 완벽한 오션뷰 맛집 호텔을 모아봤어요. 숙소에서도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면 부산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부산 전망 좋은 오션뷰 호텔 숙소로는 호텔 1,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라발스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라온이 있습니다.

 

♪ Contents

 

  1. 호텔 1
  2.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3. 라발스호텔
  4. 파크 하얏트 부산
  5. 호텔 라온

 

1. 호텔 1

 

 

부산 여행 전망 좋은 오션뷰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광안리 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 1은 탁 트인 오션뷰와 화이트 톤의 대리석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호텔이예요. 이곳은 독특하게 캡슐 타입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혼자 여행 숙소로도 안성맞춤인데요.

 

이는 남성전용/여성전용으로 분리되어 있어 안전하게 머물 수 있어요. 또한 호텔 1~2층의 로비공간에서 편안한 쇼파에 앉아 큰 유리창으로 광안리 해수욕장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광안해변로 203

 

 

2.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여행 전망 좋은 오션뷰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사계절 내내 따뜻하게 해운대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돔형의 실내 수영장은 자연 채광이 그대로 비춰 화사한 분위기에 푸른 물과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또한 멋진 야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사우나 시설은 천연 암반 온천수로 관리되어 피로에 지친 몸을 풀어줄 수 있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동백로 67

 

 

3. 라발스호텔

 

 

부산 여행 전망 좋은 오션뷰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부산 영도에 위치한 오션뷰 호텔 라발스호텔은 주변 관광지로 갈 수 있는 편리한 교통이 장점인 곳이에요. 대부분의 객실이 바다와 도심 조망이 가능해 객실 내 침대에 누워서도 부산의 바다와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또한 사우나와 피트니스, 카페 등의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고 도보 3분 거리에 영도 포차거리가 있어 친구와 함께 한 잔 즐기기에도 편리합니다. 게다가 일반적인 침대 객실과 함께 온돌 객실도 함께 갖추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에요.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1동 봉래나루로 82

 

 

4. 파크 하얏트 부산

 

부산 여행 전망 좋은 오션뷰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객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경과 광안대교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맛집 호텔이예요.

 

객실은 물론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대부분의 공간을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통유리창으로 설치해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아낌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게다가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해 이곳에서 투숙하는 동안은 진정한 휴식을 느낄 수 있어요.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마린시티1로

 

 

5. 호텔 라온

 

 

부산 여행 전망 좋은 오션뷰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오션뷰 호텔은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은데요. 호텔 라온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해변가에 자리 잡아 전 객실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고 2018년 지어진 호텔이라 깔끔한 객실 컨디션을 자랑해요.

 

또한 매일 아침 8시부터 10시까지 유럽식 조식을 무료로 제공해 바다를 바라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걸어서 3분 거리에 송정 해수욕장이 위치해 해변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송정광어골로 39

 

 

이상 부산 여행 전망 좋은 오션뷰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