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서울 놀거리 호캉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하루쯤은 럭셔리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건 어떠신가요?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호텔 자체의 즐길 거리와 서비스만으로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서울의 특급 호텔을 소개합니다.

 

서울의 도심 속에서 즐기는 완벽한 호캉스로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서울 놀거리 호캉스 호텔 숙소로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포시즌스호텔 서울, 시그니엘 서울, 서울 신라 호텔이 있습니다.

 

♪ Contents

 

  1.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 파크 하얏트 서울
  3. 포시즌스호텔 서울
  4. 시그니엘 서울
  5. 서울 신라 호텔

 

1.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서울 놀거리 호캉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대한민국 보물 1호 흥인지문과 마주보고 있어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멋진 뷰와 함께 포근하고 아늑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8층에 자리한 실내 수영장은 화려한 대리석 디자인이 매력적인데요.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규소 필터를 사용해 전문적으로 수질 관리를 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인사동, 광화문, 청계천 등 주요 명소로 이동하기도 좋아 서울 관광을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6가동 청계천로 279

 

 

2. 파크 하얏트 서울

 

서울 놀거리 호캉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삼성역 사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코엑스나 봉은사, 현대백화점, 잠실야구장 등이 가까워 쇼핑 및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185개의 객실 모두 카펫이 아닌 우드 소재의 바닥으로 되어 있어 객실 습도나 먼지에 민감한 분들에게 만족도가 더욱 높습니다. 여러 부대시설 중에서도 유리창을 통해 강남의 전경이 그대로 물에 비치는 인피니티 온수풀은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낭만을 즐기기 좋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대치동 테헤란로 606

 

 

3. 포시즌스호텔 서울

 

 

서울 놀거리 호캉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포시즌스호텔 서울은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브랜드라는 명성다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한국의 전통미를 인테리어에 잘 녹여낸 호텔입니다.

 

총 317개의 객실은 욕조와 화장실이 분리되어 2인 이상 숙박 시 편리하며, 2개의 실내 수영장과 풀서비스 스파, 미니 골프장, 다양한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어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또한 클럽 룸 숙박 시 조식,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 등 타임 별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며 올데이 맥주를 제공하고 있어 편하게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새문안로 97

 

 

4. 시그니엘 서울

 

서울 놀거리 호캉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국내에서 가장 높은 롯데월드타워에 자리한 시그니엘 서울은 객실 내에서 탁 트인 서울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 투숙객은 전용 라운지인 ‘살롱 드 시그니엘’에 입장 가능한데 아침, 점심, 저녁으로 간단한 다과를 제공하며 화려한 뷰를 배경으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레스토랑, 풀 서비스 스파,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등 전망이 훌륭한 각종 부대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 올림픽로 300

 

 

5. 서울 신라 호텔

 

 

서울 놀거리 호캉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서울 신라 호텔은 서울 특급 호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명실상부한 5성급 호텔입니다. 464개의 모든 객실에 신라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침구류를 갖추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며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스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서울 중구에 위치해 있어 N 서울타워, 이태원, 창경궁 등 서울 대표 관광지와 접근성도 좋고, 밤에는 서울 시내의 화려한 야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 동호로 249

 

 

이상 서울 놀거리 호캉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