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9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놀룰루는 커플을 위한 꿈의 여행지예요. 일 년 내내 푸른 하늘, 멋진 해변, 험난한 산의 경치가 꿈결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해요. '모이는 장소'로 알려진 오아후는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섬으로 호놀룰루시가 있어요. 이 섬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인 와이키키 비치와 펄 하버, 다이아몬드 헤드 화산이 있어요.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휴가를 떠날 수 있는 환상적인 곳으로 특히 호놀룰루는 허니문 여행지로 인기가 높죠.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로는 해먹에 누워 별 보기, 블루 노트 하와이에서 즐기는 칵테일과 라이브 재즈, 쌍동선 일몰 크루즈,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불꽃놀이 쇼,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와이키키 스타라이트 루아우, 오아후에 즐기는 헬리콥터 비행, 카할라 스파에서 로맨틱 커플 스파 즐기기, 럭셔리 로우에서 결혼 축의금 쓰기, 호놀룰루 근처에서 고래 구경하기 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해먹에 누워 별 보기
  2. 블루 노트 하와이에서 즐기는 칵테일과 라이브 재즈
  3. 쌍동선 일몰 크루즈
  4.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불꽃놀이 쇼
  5.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와이키키 스타라이트 루아우
  6. 오아후에 즐기는 헬리콥터 비행
  7. 카할라 스파에서 로맨틱 커플 스파 즐기기
  8. 럭셔리 로우에서 결혼 축의금 쓰기
  9. 호놀룰루 근처에서 고래 구경하기

 

1. 해먹에 누워 별 보기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호놀룰루에서 허니문을 보낸다면 별을 바라보면서 파트너의 팔을 베고 누워 휴식을 취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을 거예요. 모든 재미있는 활동도 많지만 호놀룰루는 방문객을 이곳을 찾는 첫 번째 이유인 느긋한 하와이 바이브를 여전히 간직하고 있어요.

 

2인용 해먹에 뛰어들어 순간을 즐겨보세요. 호놀룰루 최고급 호텔의 대부분은 손님용 해먹이 마련되어 있고, 와이키키에서는 온종일 임대하는 곳이 많아요.

 

- 주소 : Honolulu, HI, USA

 

 

2. 블루 노트 하와이에서 즐기는 칵테일과 라이브 재즈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저녁을 마무리하려면 블루 노트 하와이로 가보세요. 유명한 뉴욕 라이브 공연장의 자매 공연장인 이 멋진 바는 공연하는 뮤지션의 수준에서 단연 호놀룰루 최고 수준이에요.

 

차분한 레이아웃 속에서 시그니처 칵테일을 마시며 즐거운 기분을 느껴보세요. 저명한 재즈, 블루스, 레게 아티스트와 수많은 현지 아티스트가 주 7일 매일 밤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는 곳이에요.

 

- 주소 : 2335 Kalakaua Ave, Honolulu, HI 96815, USA

 

 

3. 쌍동선 일몰 크루즈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해가지는 동안 호놀룰루 해안을 항해하는 건 가장 로맨틱한 일 중 하나예요. 와이키키 해변, 다이아몬드 헤드산, 수많은 작은 만과 만을 지나 항해하면서 느긋하게 앉아 칵테일이나 샴페인 한 잔을 마시며 휴식해보세요.

 

호놀룰루의 번화한 분위기에서 멀리 떨어져서 훌륭한 경치를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일몰 크루즈는 일반적으로 2시간 정도 지속되며 숙련된 승무원이 음료와 스낵을 제공해요. 대부분의 보트 운영사는 와이키키의 알라 와이 보트 하버에서 출발해요.

 

- 주소 : Ala Wai Boat Harbor, Honolulu, HI 96815, USA

 

 

4.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불꽃놀이 쇼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네 번째! 금요일에 호놀룰루에 오셨다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열리는 무료 불꽃놀이를 놓치지 마세요.

 

오후 7시 45분에서 오후 8시 사이에 시작되는 이 인상적인 불꽃놀이가 와이키키 해변의 하늘을 밝게 비추면 많은 사람이 모여들어요. 불꽃놀이 쇼를 즐기기에 좋은 곳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의 트로픽스 바 앤 그릴이에요.

 

- 주소 : 2005 Kalia Rd, Honolulu, HI 96815, USA

 

 

5.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와이키키 스타라이트 루아우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루아우는 하와이 버전의 왕실 잔치이고 현지 문화 전통의 큰 부분을 차지해요. 구덩이로 만들어 흙으로 덮는 그라운드 오븐에서 고기를 요리하고 하와이에서 나는 야채와 해산물도 푸짐하게 준비하죠. 일반적으로 많은 노래와 댄스로 이루어진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도 특징이에요.

 

하와이에 있을 때 타오르는 불 앞에서 훌라 댄스를 구경하는 것도 통과의례처럼 되었는데요. 호놀룰루 주변에서 다양한 루아우를 찾을 수 있지만 커플이라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의 와이키키 스타라이트 루아우에서 전문적인 안무의 라이브 쇼와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는 걸 추천해요. 가장 저렴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최고 수준이고 별 아래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어요.

 

- 주소 : 2005 Kalia Rd, Honolulu, HI 96815, USA

 

 

6. 오아후에 즐기는 헬리콥터 비행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이 45분간의 "보증된 프라이빗" 헬리콥터 투어를 통해 호놀룰루 주변의 드라마틱한 화산 풍경을 조감해보세요. 본인과 최대 세 명의 게스트가 전용 파일럿과 비행기로 오하우섬을 원하는 방식으로 구경할 수 있어요.

 

좋아하는 곳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더 많은 사진을 찍기 위해 일부 장소로 돌아가셔도 돼요. 추가 비용 없이 '도어 오프' 옵션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오아후섬의 헬리콥터 비행은 결혼 프러포즈, 기념일, 기타 특별한 행사를 위해 완벽한 선택이 될 거예요.

 

- 주소 : 134 Nakolo Pl Room 203, Honolulu, HI 96819, USA

 

 

7. 카할라 스파에서 로맨틱 커플 스파 즐기기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이 초호화 호텔 스파에는 로맨틱 커플 스파 패키지를 비롯한 다양한 트리트먼트 종류가 있어요. 3.5시간의 세션은 인피니티 욕조에서 바디 폴리쉬, 마사지, 페이셜 그리고 얼마간의 '커플' 타임을 결합한 프라이빗하고 고요한 시간으로 이루어져요.

 

카할라는 하와이의 호텔로 명성을 얻었고 호텔 내의 스파도 예외는 아니에요. 오후를 순수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최고의 현지 제품을 사용해요. 숙련된 기술자가 사용하는 기술은 전 세계의 대체의학 요법에 근원을 두고 있어요. 인기가 많아서 스파 트리트먼트는 적어도 48시간 전에는 예약하시는 게 좋아요.

 

- 주소 : 5000 Kahala Ave, Honolulu, HI 96816, USA

 

 

8. 럭셔리 로우에서 결혼 축의금 쓰기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호놀룰루에서의 많은 쇼핑은 비치웨어와 서핑 장비에 초점을 두고 있어요. 해변과 푸른 하늘의 땅에는 당연한 일이죠. 하지만 특별한 것을 찾고 있다면 럭셔리 로우 쇼핑 콤플렉스는 고급 제품을 고를 수 있는 곳으로 좋아요.

 

티파니앤코, 구찌, 이브 생로랑과 많은 고급 부티크가 있어요. 와이키키 해변과 가까운 관광 허브인 칼라카우아 애비뉴에 있어요.

 

- 주소 : 2100 Kalakaua Ave, Honolulu, HI 96815, USA

 

 

9. 호놀룰루 근처에서 고래 구경하기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하와이의 섬 체인은 풍부한 해양 생태계가 사는 태평양으로 둘러싸여 있어요. 일 년 내내 돌고래, 거북이, 고래 떼를 구경하기 위해 여행을 떠날 수 있어요. 오아후섬 주변 바다에서 혹등고래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는 12월부터 5월까지예요.

 

이 위풍당당한 동물이 새끼를 출산하고 기르는 시기이거든요. 호놀룰루에는 숙련된 직원과 함께 하는 프라이빗 여행을 조직할 수 있는 여행사들이 많이 있어요.

 

- 주소 : Honolulu, HI, USA

 

 

이상 미국 호놀룰루 신혼여행 코스 허니문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9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