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 최고의 바들은 싱가포르 나이트라이프가 언제나 인기 있는 이유이죠. 수천 개의 싱가포르 술집 중 열 곳을 선정하기란 쉽지 않을 일이라서 엄격한 체크리스트를 작성했습니다.

 

저녁에 술 한잔 즐기고 싶을 때 꼭 따져봐야 할 기준으로는 개성 넘치는 칵테일을 제공하는지, 맛있는 맥주와 품질 좋은 와인을 제공하는지와 같은 주류의 퀄리티가 있겠죠. 또한 가게의 위치, 전망, 가격, 분위기 및 실내장식 등을 기준으로 비공식적인 채점 과정을 거쳤습니다.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로는 쿠바 리브레 카페 & 바, 더 크레이지 엘리펀트, 바 스토리스, 티플링 클럽, 우바 W 싱가포르 호텔, 레벨 33, 더 펌프 룸, No. 5 에머랄드 힐, 더 스크리닝 룸, 안티:도트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쿠바 리브레 카페 & 바
  2. 더 크레이지 엘리펀트
  3. 바 스토리스
  4. 티플링 클럽
  5. 우바 W 싱가포르 호텔
  6. 레벨 33
  7. 더 펌프 룸
  8. No. 5 에머랄드 힐
  9. 더 스크리닝 룸
  10. 안티:도트

 

1. 쿠바 리브레 카페 & 바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싱가포르에 살고 있는 현지인과 외국인 중에서는 쿠바 리브레를 클락키에 있는 관광객용 바라고 말하는 이도 있지만, 라이브 음악과 기분 좋은 분위기로 치자면 추천 목록의 상위권에 속한다고 할 수 있어요.

 

물론, 현지인이 많이 찾는 곳은 아니지만, 쿠바의 히트곡과 팝송을 라틴 스타일로 재미있게 노래하는 멋진 하우스 밴드와 함께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밤 10시부터는 댄스 타임이 시작되죠. 이곳의 대표적인 음료인 모히토를 꼭 마셔보세요. $S24의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는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제공해요. 일요일에는 라이브 음악 공연이 없습니다.

 

- 주소 : #01-13 Blk. B 클락키, 3 리버 밸리 Rd., 싱가포르

 

 

2. 더 크레이지 엘리펀트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더 크레이지 엘리펀트는 거의 전설이 된 곳으로 록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아지트이자 클락키를 지나가가다가 매일 밤 멋진 라이브 음악에 매료되어 들어오는 이들로 넘쳐나는 곳이에요. 클락키의 나머지 화려한 술집들과 달리, 벽에는 그라피티 낙서가 되어 있고 가구는 단순해서 음악이 그 무엇보다 중심을 차지하는 곳이죠.

 

교대로 연주하는 밴드의 무대가 매일 밤 10시에 시작하고 다양한 장르의 록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음료의 가격도 적당해서, S$10를 조금 넘는 금액이면 맥주를 마실 수 있어요. 클락키에서 가장 저렴한 술집 중 하나이면서도, 싱가포르 최고의 라이브 뮤직 바라고 할 수 있답니다.

 

- 주소 : 3E 리버 밸리 로드, 클락키, 싱가포르

 

 

3. 바 스토리스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캄퐁 글람에 있는 바 스토리스는 인테리어가 심플하고 좌석도 많지 않아요. 하지만 칵테일이 독창적이고 다양해서 싱가포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칵테일 바 중 하나랍니다. 음료를 위한 메뉴판은 따로 없고 손님이 좋아하는 맛을 물어본 후 추천하는 칵테일을 직접 제조해 주죠.

 

손님이 원하는 대로 곧바로 만들어 주고, 다양한 맥주, 와인, 샴페인 등도 갖추고 있어요. 2층에는 시내에서 가장 멋진 쇼핑 및 나이트라이프 거리인 하지 레인에서 일을 마치고 들른 트렌디한 손님들이 매일 가득 들어찹니다.

 

- 주소 : 57A 하지 레인, 싱가포르

 

 

4. 티플링 클럽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탄종 파가르 로드로 이전한 후에, 티플링 클럽은 이탈리아 탄산수 업체인 산 펠리그리노가 선정한 아시아 상위 25개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리고 세계의 주목을 받게 되었어요. 싱가포르 전역에서 가장 독창적인 음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활기찬 개조 샵 하우스에서도 가까운 바에서 놀라운 칵테일을 만든답니다. 상당히 비싼 가격이지만 한 모금 마신 후에는 그 이유를 알게 될 거예요.

 

대표적인 음료로는 졸리 그린 자이언트(플리머스 진, 마라스키노주, 피 퓨레, 시트러스, 아가베), 프렌드 오브 더 나이트(비앙코 만치노 베르무트, 비터, 시트러스, 버블) 그리고 퍼플 드링크(바닐라, 건포토 스피릿, 퀴라소, 캔디 구미, 라스베리, 시트러스) 등의 칵테일이 수제 약병에 담겨 나와요.

 

- 주소 : 38 탄종 파가르 로드, 싱가포르 088461

 

 

5. 우바 W 싱가포르 호텔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전 세계의 W 호텔은 세련된 우바를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싱가포르 센토사 코브에 있는 우바는 특히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블루와 화이트 테마로 꾸며져 있어 답답한 느낌의 전통적인 호텔 로비 바와는 다른 상큼한 느낌을 주고, 편히 앉아 칵테일을 마시면서 유쾌한 시간을 보내려는 커플을 위해 매달려 있는 새장같은 좌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바깥을 둘러보고 바닷바람을 즐기거나, 해가 지고 나면 커다란 풀장을 가로지르는 조명 산책로를 따라 걸어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수준 높은 라이브 DJ가 한자리에 모여 파티 분위기를 만들고 하우스와 힙합, 라운지 음악을 들려줍니다. 호텔 투숙객뿐 아니라 투숙객이 아닌 손님도 이용할 수 있고, 칵테일 가격은 S$20부터 시작합니다.

 

- 주소 : W 싱가포르 센토사 코브, 21 오션 웨이(센토사 코브) 싱가포르

 

 

6. 레벨 33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싱가포르 최고의 바 중에서도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레벨 33입니다. 레벨 33의 다양한 수제 맥주, 기분 좋은 핑거 푸드 그리고 마리나 베이의 멋진 전망은 언제나 매혹적이에요. 레벨 33은 실제로 33층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제 맥주집으로, 심지어 아르헨티나에서 온 수제 맥주 장인이 다양한 맥주에 관해 설명도 해드린답니다.

 

어떤 맥주를 선택할지 결정하지 못했다면, 여섯 종류의 맥주가 조금씩 들어있는 시음용 세트를 맛본 후에 250ml 또는 500ml 잔으로 원하는 맥주를 주문해보세요. 래플스 플레이스 MRT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는 마리나 베이 파이낸셜 센터 타워 1 건물을 찾아가서, 33층까지 운행하는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됩니다.

 

- 주소 : 싱가포르

 

 

7. 더 펌프 룸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일부 현지인들은 클락키에서 인기 있는 더 펌프 룸이 관광객을 끌어모으기 위해 과도하게 상업화된 공간이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거의 매일 밤 이곳에서 만나는 재미있는 분위기를 느껴 보면 꼭 그렇지도 않다고 생각될 거예요. 다른 술집보다 훨씬 이른 시간인 저녁 9시쯤이면,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최신곡과 록 음악에 맞춰 술에 취한 사람들이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공간이 매우 넓어서,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뒤쪽의 외진 부스를 따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다양하고 맛있는 수제 맥주를 제공하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수많은 종류의 맥주, 와인, 증류주, 칵테일 등이 있고요. 입장료는 모두 무료이지만 싱가포르의 현지 술집보다 술값은 $1~ $2 정도 높다고 보셔야 합니다.

 

- 주소 : # 01-09/10 Blk. B 클락키, 3 리버 밸리 로드, 싱가포르

 

 

8. No. 5 에머랄드 힐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오차드 로드에 있는 거대한 쇼핑몰 사이로 도시에서 가장 매력적인 거리 중 하나인 에머랄드 힐이 있고, 운치 있는 작은 이 거리의 이름을 딴 No. 5 에머랄드 힐이라는 바가 있습니다.

 

그림같은 야외 테라스와 함께 따뜻한 목재 장식으로 꾸민 아늑한 바가 특징이며, 지붕을 통해 빛이 쏟아져 들어오는 광경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는 곳이에요. 엄선된 칵테일 외에도, 저녁 9시부터 밤 1시까지 마티니 해피아워를 진행하고,출출한 저녁 시간을 위해 안주와 함께 다양한 병맥주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 주소 : 5 에머랄드 힐 로드, 싱가포르 229289

 

 

9. 더 스크리닝 룸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차이나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더 스크리닝 룸은 독립된 영화관, 레스토랑, 라운지 및 루프탑 바가 한데 모여 있는 곳입니다. 레스토랑, 영화관, 바 순서로 모두 즐기거나 또는 멋진 루프탑 바에만 들러서 차분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요.

 

루프탑 바에서는 상주 DJ들이 R&B, 힙합, 소울 앤 펑크까지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고, 밤이 깊을수록 라운지의 파티 분위기는 무르익어 가죠. 3층의 미니 영화관에는 편안한 소파와 대형 스크린 그리고 원하는 음료나 하우스 특선, 허브 팝콘 등을 주문할 수 있는 개인 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래층 레스토랑은 중동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차이나타운의 유행을 선도하는 안시앙에 있는 대형 건물을 찾아가세요.

 

- 주소 : 더 스크리닝 룸, 12 안시앙 로드, 싱가포르 069692

 

 

10. 안티:도트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열 번째! 싱가포르에서 주목 받는 칵테일 바인 안티:도트는 페어몬트 호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평가의 호평을 받은 칵테일 제조 기술자 톰 호겐은 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어 레몬그라스, 생강, 럼을 사용한 토닉뿐만 아니라 혀끝에 톡 쏘는 신맛이 느껴지는 더 트리트 오브 더 킹스를 포함하여 대단히 인상적인 칵테일을 만들고 있어요.

 

가격은 S$20로 약간 비싸지만, 싱가포르의 5성급 호텔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그리 나쁘지는 않죠. 좌석은 쿠션이 있는 버스 정류장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서, 사람들과 어울리는 동안 서 있기에도 좋고, 지친 다리를 살짝 받쳐 준답니다.

 

- 주소 : 1층, 80 브라스 바사 로드, 페어몬트 싱가포르

 

 

이상 싱가포르 신혼여행 분위기 좋은 바 핫플 밤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