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반려견이 가족으로 여겨지면서 반려동물 시장 규모 또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연스레 반려견 제품의 다양화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애견 의류에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반려견 의류는 단순히 예뻐 보이기 위해서 착용하는 것이 아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 반려견은 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햇볕이 강한 날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줘 피부병에 노출될 확률을 낮춰 주며 진드기, 모기 등 벌레도 막아 주기 때문이다. 따라서 반려견 의류를 고를 때는 꼭 사이즈에 맞는 의류를 고르고, 통풍과 자외선 차단이 잘되는 의류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

 

♪ Contents

 

  1. 포유니온
  2. 꼬떼아꼬떼
  3. 리카리카
  4. 슈펫
  5. 스니프
  6. 페티풀
  7. 잇츠써니아웃사이드
  8. 위드토리
  9. 렁트멍
  10. 뮤니쿤트

 

1. 포유니온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첫 번째! 2018년 런칭한 포유니온(PAW UNION)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기반으로 한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이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는 포유니온은 심플하고 절제된 디자인의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의류를 제작한다. 후드티, 맨투맨, 민소매, 패딩 등 캐주얼 아이템을 기반으로 한 유니섹스 감성의 입기 좋은 의류들로 구성되어 있다. 튀지 않고 담백한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포유니온이 제격일 것이다.

 

 

2. 꼬떼아꼬떼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두 번째! 꼬떼아꼬떼(Cote a Cote)는 불어로 ‘나란히’라는 의미로 반려견과 견주 사이의 관계를 상징하고 있다. 또한 올바른 반려견 문화를 지향하며 함께 걷고 싶은 포부를 담고 있다. 꼬떼아꼬떼는 의류뿐 아니라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시밀러룩, 반려견이 생활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있다. 주로 귀여운 모양의 과일, 플로럴 패턴, 레터링 등을 활용하여 키치한 분위기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3. 리카리카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세 번째! 스웨덴어 ‘lika’는 ‘닮은, 동등한’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리카리카(likalika)는 견주와 반려견을 위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조화로운 반려 생활을 위해 2017년 론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애견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의류는 물론 귀여운 장난감, 산책 가방, 코튼백, 방석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콘텐츠, 오프라인 클래스 등을 제공하고 진행하며 반려인들의 소통의 장을 형성하고 있다.

 

 

4. 슈펫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네 번째! 슈펫(SCHPET)은 주인만을 위한 옷이 아닌 반려견의 입장을 반영한 브랜드로서, 구조적이고 편안한 아웃도어 콘셉트의 기능성 펫 용품을 제작하고 있다. 아이템을 살펴보면 퀼팅 베스트, 넥 워머 재킷, 후리스 올인원, 트레이닝복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의류들이 대부분이며, 디자인보다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췄다. 그 밖에 견주도 함께 입을 수 있는 판초 우의, 후리스 재킷 등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반려견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슈펫에서 출시한 시밀러룩을 착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5. 스니프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다섯 번째! 스니프(Sniff)는 좋은 품질의 멋진 패션을 반려동물에게 선물한다는 콘셉트를 갖고 있는 애견 용품 브랜드이다. 슬링백부터 의류, 하우스까지 전반적인 애견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햇빛을 가려 주는 캡모자, 백팩, 레인코트 등도 판매하고 있어 견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스니프의 의류는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감각이 돋보이는데, 스트라이프, 플로럴 패턴 등을 활용하여 가장 베이직하지만 섬세한 디테일로 센스 있는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6. 페티풀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여섯 번째! 펫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삶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펫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페티풀(PETIFUL)은 국내외 패션업계 전문가들의 자체 디자인을 거쳐 완성된다. 국내 원단, 국내 생산을 원칙으로 질 좋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소프트하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반려견이 입기 좋은 의류를 제작하고, 톡톡 튀는 컬러감과 배색 디자인을 넣어 귀여운 분위기를 더했다. 모던하면서 귀여움이 느껴지는 페티풀의 의류는 견주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7. 잇츠써니아웃사이드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일곱 번째! 반려견의 귀여움을 한껏 살려 줄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잇츠써니아웃사이드(It's Sunny Outside)는 입고 벗기 편리한 실루엣으로 견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릴, 리본, 펀칭 등의 섬세한 디테일을 더해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핑크, 옐로, 오렌지 등 밝고 화사한 컬러로 반려견의 외모를 돋보이게 한다. 교복을 떠올리게 하는 프레피 콘셉트의 의류부터 모던하고 시크한 트렌치 코트를 연상케 하는 드레스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8. 위드토리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여덟 번째! 견체공학적인 제품을 소개하는 위드토리(with TORY)는 저품질 중국산의 대량 생산에서 벗어나 국내 원단을 사용하여 뛰어난 품질로 사랑을 받고 있다.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편안하면서 유니크한 애견 의류가 눈에 띈다. 위드토리의 인기 제품은 곰돌이 후드 제품으로, 보아털 원단으로 포근함과 보온성을 더해 추운 겨울날 사용하기 제격이다. 또한 곰돌이 귀가 달려 있어 심장을 폭행하는 귀여운 댕댕이의 비주얼을 만날 수 있다.

 

 

9. 렁트멍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아홉 번째! 새롭게 론칭한 반려동물 의류 브랜드 렁트멍(LENTEMENT)은 사람보다 빠르게 흘러가는 반려동물의 시간을 생각하고 그 순간들이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펫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주로 의류에 초점을 맞췄으며 은은한 페일 톤을 사용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연출하고 있다. 크롭 티셔츠, 크롭톱,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등의 제품군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높였다.

 

 

10. 뮤니쿤트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열 번째! ‘뮌헨의 개’ 라는 뜻을 갖고 있는 뮤니쿤트(MUNIKUND)는 Munich(뮌헨의)와 Hund(개)의 합성어이다. 뮌헨에서 봤던 개들의 행복한 모습을 한국에서 만들어 내자는 취지로 시작한 브랜드로서 기능성이 돋보이는 의류들을 제작하고 있다. 뮤니쿤트의 인기 제품은 다름 아닌 ‘레인코트’이다. 실외배변을 해야 하는 반려견들을 위해 제작한 레인코트는 통기성이 뛰어나고 완전 방수 원단과 견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6만 원대의 가격이지만 견주들의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10곳

강아지 발톱깎기 관리 상식 주의사항

강아지 변비 원인 증상 해결 방법 좋은 음식

 

이상 애견 강아지 반려견 예쁜옷 의류 브랜드 종류 추천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