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10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홀로 사는 1인 가구들도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이들이 많을 정도로 수많은 인구가 반려견과 같이 살아가고 있다. 카페나 식당 등 외출을 할 때 반려견과 항상 동행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불가능한 여건일 때가 많다.

 

이럴 때 마음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장소는 애견 카페다.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입장할 수 있으며 반려견을 위한 간식도 준비돼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들도 보다 자유롭게 뛰어놀며 다른 반려견들과도 함께 어울려 놀 수 있는 전국의 애견카페들을 추천한다.

 

♪ Contents

 

  1. 피터펫카페
  2. 꾸루꾸루
  3. 다남숲멍빌리지
  4. 꼬리살랑
  5. 내가그린
  6. 몽펍피
  7. 카페스토리
  8. 도그캠프
  9. 코코밸리
  10. 치코앤치카

 

1. 피터펫카페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애견 카페다. 넓고 쾌적한 카페는 곳곳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으며 파라솔이 설치돼 있는 야외 좌석에 앉아 뛰어노는 반려견을 바라보며 잠깐의 여유를 즐기기 좋다. 실내에는 반려견의 이쁜 모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 놓은 점이 센스 있으며 야외 마당 한쪽에 작은 수영장도 있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커피부터 과일 스무디와 과일 에이드, 빙수와 쿠키, 빵 등 일반 카페처럼 메뉴의 종류 또한 다양하니 즐거운 여가 시간을 만끽하자. 주소는 부산 기장군 기장읍 내리 346-8이다.

 

 

2. 꾸루꾸루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두 번째! 광주 충장로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 이곳은 매우 넓은 실내 카페 공간과 야외 운동장을 갖추고 있는 애견 카페다. 인조 잔디와 천연 잔디가 각각 있는 야외 공간은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놀기에 딱이며 실내 또한 커다란 규모로 덥거나 추울 때는 나가지 않고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간단한 음료와 주류, 치킨 등의 메뉴가 있으며 반려견을 위한 음료인 개푸치노가 마련돼 있는 점이 재미있다. 대형견들은 입장이 제한된다고 하니 미리 문의 후 방문하도록 하자. 주소는 광주 동구 중앙로 160번 길 23-4이다.

 

 

3. 다남숲멍빌리지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천연 잔디를 설치해 놓은 잔디공원부터 야외 방갈로 카페와 텃밭 공간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멀티형 농장 카페로 인천 계양구에 위치해 있다. 카페 공간은 야외의 비닐하우스 안에 마련돼 있으며 꽃과 각종 식물들로 싱그럽게 꾸며져 있다. 1인 입장료는 음료 가격이 포함돼 있으며 저렴한 편이다. 카페 공간보다는 야외 운동장이 넓고 탁 트여 있어 반려견들이 뛰어놀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좋은 곳이다. 실내와 야외에 귀여운 포토존도 찾아볼 수 있으니 사진도 남겨보자. 주소는 인천 계양구 다남동 114-25이다.

 

 

4. 꼬리살랑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애견카페와 함께 애견 미용실과 호텔, 병원 등 반려견을 위한 각종 시설이 함께 모여 있는 곳으로 서울 용산에 자리 잡고 있다. 널찍한 실내 공간과 함께 강아지들이 편하게 뛰어놀 수 있는 잔디 마당도 마련돼 있다. 커피와 과일 음료 등을 비롯해 와플과 스콘 등의 간단한 베이커리류도 준비돼 있으며 볶음밥과 브런치도 몇 가지가 있어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다. 공간이 탁 트여 있고 내부의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햇살도 밝아 여유로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주소는 서울 용산구 원효로 150 꼬리살랑이다.

 

 

5. 내가그린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푸르른 나무와 산이 가득 펼쳐져 있는 반려견들의 핫플레이스로 충북 충주의 한적한 곳에 자리 잡고 있다. 카페 내부도 꽤 넓으며 반려견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애견 운동장도 마련돼 있다. 소형견부터 중형견과 대형견까지 모두 입장이 가능하며 운동장은 소형견과 중 대형견의 구역이 따로 나눠져 있다. 커피와 차를 비롯해 반려견의 간식도 판매하고 있으며 샌드위치와 간단한 베이커리 종류도 몇 가지가 있어 가볍게 먹기 좋다. 실내에는 반려견 비동반 석도 있어 일반 카페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주소는 충북 충주시 동량면 호반로 134이다.

 

 

6. 몽펍피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외관부터 세련된 느낌을 주는 카페로 캠핑을 온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충만한 야외 공간이 있는 곳이다. 야외와 내부에 반려견의 예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가득하며 귀여운 소품들도 많이 있다. 낮에도 좋지만 아늑한 조명이 켜지는 밤이 되면 더욱 예쁘다. 커피와 과일차, 망고와 청포도 등의 과일 에이드, 로투스 라떼 등 음료의 종류가 갖가지이며 브라우니와 티라미수 등의 달콤한 디저트류도 있으니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주소는 대구 남구 명덕로 18길 127이다.

 

 

7. 카페스토리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서울 근교에서 산책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찾는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남양주에 위치한 애견동반카페인 이곳에는 나무와 숲이 어우러지는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울타리가 설치돼 있는 펫가든이 마련돼 있으며 곳곳이 산책로와 포토존으로 가득하다. 음료뿐만 아니라 피자와 파스타, 리조또 등 식사 메뉴들도 많이 있어 오랜 시간 머물러 있기에도 좋겠다. 반려견과 함께 온 사람들은 카페의 야외 테라스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테라스가 넓고 쾌적해 불편하지 않다. 주소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로 81번 길 74-65이다.

 

 

8. 도그캠프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매우 넓은 규모의 애견카페로 수영장과 운동장, 루프탑까지 갖추고 있어 피크닉을 온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는 곳이다. 운동장과 카페 뒤의 숲 속 쉼터 등은 탁 트여 있으며 루프탑도 반려견들이 놀기 좋게끔 꾸며져 있다.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다. 커피부터 수제 과일차와 과일 스무디 등이 있으며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피자와 치킨도 있다. 또한 반려견들을 위한 소고기 미트볼과 치킨 모양의 고구마도 있다. 반려견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을 찾는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주소는 경기 김포시 하성면 금포로 1915번 길 65이다.

 

 

9. 코코밸리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넓은 실내와 야외 등 다양한 공간을 골고루 갖춘 애견 카페로 경기 광주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포토존 중 하나는 싱그러운 분위기의 실내 정원으로 초록 식물들이 가득하며 센스 있게 꾸며져 있다. 천막이 설치돼 있는 야외 테라스 자리와 실내의 편안한 좌석 등 카페 내부 또한 여러 가지 테마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음료의 종류도 다양하며 샌드위치와 와플 등도 함께 먹을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한 간식으로는 몇 가지 종류의 수제 소시지가 준비돼 있으니 참고하자. 주소는 경기 광주시 남한 산성면 남한산성로 259이다.

 

 

10. 치코앤치카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열 번째! 단독 펜션 같은 느낌의 독채 건물로 구성돼 있는 카페로 서울 홍은동에 위치해 있다. 다른 곳과 달리 공간을 대관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곳은 조용하고 여유롭다. 반려견들이 잠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전망 좋은 루프탑은 이곳의 포인트다. 가격대는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좀 더 편안하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은 만족할만한 공간이며 반려견과 함께 파티를 열기에도 적당하다. 카페 내부에는 각종 식기와 조리 공간도 마련돼 있다.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 중앙로 9나길 55-13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아지 발톱깎기 관리 상식 주의사항

강아지 변비 원인 증상 해결 방법 좋은 음식

강아지 가려움증 원인 치료법

 

이상 전국 강아지 반려견 애견카페 추천 베스트 10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