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룩스온 2021. 10. 27. 21:25

이번 글에서는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단풍 여행하기 좋은곳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과 경기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그리고 수도권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 Contents

 

  1. 양주 나리공원
  2. 광주 화담숲
  3. 포천 평강랜드 핑크뮬리 축제
  4. 춘천 남이섬
  5. 서산 아라메길
  6. 용인 한국민속촌
  7. 상암동 하늘공원
  8. 장성 황룡강
  9. 정읍 구절초테마공원
  10. 순천만습지

 

1. 양주 나리공원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첫 번째! 경기도 양주시에 있는 공원으로 계절마다 다양한 꽃들을 구경할 수 있다. 특히 9월엔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가 열리고 있으며,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핑크뮬리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사진 명소이기도 하다.

 

- 주소 : 경기도 양주시 광사로 131-66

 

 

2. 광주 화담숲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두 번째! 화담숲은 규모가 약 1,355,372㎡에 이르며 4300여 종의 식물이 서식하고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반기는 나무가 천년단풍이다. 나무 둘레가 250cm, 높이가 12m에 이르며 수령은 200년 이상으로 추정된다. 수령이 오래된 커다란 은행나무는 간혹 볼 수 있지만, 오래된 단풍나무는 매우 희귀하다. 붉은빛을 가득 머금은 위풍당당한 단풍나무가 방문객을 맞이하니, 화담숲 단풍놀이는 시작부터 실로 거창하다.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3. 포천 평강랜드 핑크뮬리 축제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세 번째! 평강랜드 대표 축제인 핑크뮬리 축제이다. 핑크로 물들게 될 2021년 가을, 포천 평강랜드에서 핑크빛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

 

 

4. 춘천 남이섬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네 번째! 동화나라 노래의 섬 남이섬은 원래 구릉지로 만들어진 작은 봉우리였다고 한다. 지금은 문화예술 자연생태의 청정보고이다. 사시사철 다양한 전시프로그램과 문화행사 등등을 개최해 오고 있고, 어린 친구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를 하는 장소이다. 입장료는 일반 13,000원, 우대 10,000원, 특별우대 7,000원이다.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길 1

 

 

5. 서산 아라메길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다섯 번째! 서산 아라메길이란 바다의 고유어 아라와 산의 우리말 메를 합친 말로 바다와 산이 접하는 서산지역의 특색을 갖춘 사람과 자연이 더불어 함께 이루어진 대화와 소통의 공간으로 포근함과 아늑함이 담긴 친환경 트레킹 코스이다.

 

- 주소 : 충남 서산시 운산면 마애삼존불길 29

 

 

6. 용인 한국민속촌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여섯 번째! 한국민속촌은 조상의 얼이 담긴 전통적인 민속문화를 보전하고 전수하는 야외민속 박물관으로서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위한 현장학습장으로 활용하고, 개발 관광자원으로서 외국관광객 유치를 통해 민속문화를 소개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전국 각지에서 옮겨온 가옥들과 30년 동안 가꿔온 수목들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속에 150년 전 우리 선조들의 생활을 그대로 재현한 국내 최고의 테마파크로 삼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곳이다.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

 

 

7. 상암동 하늘공원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일곱 번째! 늦가을 상암동 하늘공원은 가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억새꽃으로 장관을 이룬다. 낮에는 은빛 물결이 넘실거리고 해질 무렵에는 황금빛 억새가 피어난다. 억새와 함께 코스모스도 가을 분위기를 돋운다. 억새밭 규모는 19만㎡(5만7천평)이다. 하늘공원은 80년 대 서울시민이 버린 쓰레기를 매립한 곳이다. 서울시가 2002년 월드컵과 새천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1999년 10월부터 쓰레기 매립장을 공원으로 조성하여 2002년 5월에 개원하였다.

 

- 주소 :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로 95

 

 

8. 장성 황룡강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여덟 번째! 강변이 노랗게 물드는 10월이면 해마다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도 연다. 황화코스모스, 해바라기, 백일홍, 메밀꽃, 핑크 뮬리 등이 일제히 개화해 1년 중 가장 화사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중 백만 송이 해바라기 정원은 세 손가락 안에 드는 포토존이다. 꽃이 일제히 한곳을 바라보고 있어 특별한 기술 없이도 방향만 잘 잡으면 누구나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 주소 : 전남 장성군 장성읍 황룡강동쪽자전거길 732

 

 

9. 정읍 구절초테마공원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아홉 번째! 구절초테마공원이 위치한 곳은 추령천이 흘러 옥정호로 흘러드는 낮은 산자락이다. 침엽수와 활엽수의 혼합림이던 곳을 활엽수와 리기다소나무 등을 제거하는 간벌작업을 거쳐 해송만 남긴 뒤 구절초를 식재해 공원을 조성했다. 하늘거리는 해송 아래 피어난 구절초가 뛰어난 풍경을 만들어낸다.

 

- 주소 : 전북 정읍시 산내면 매죽리 산186-5

 

 

10. 순천만습지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열 번째!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면 생각나는 갈대밭이다. 특히 순천은 갯벌과 함께 엄청난 규모의 갈대군락을 만날 수 있는 순천만 습지가 있다. 바람에 따라 이리저리 흔들리는 갈대는 햇빛을 받아 금빛으로 빛나기까지 한다.

 

- 주소 :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513-25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단풍 여행하기 좋은곳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이번 글에서는 단풍 여행하기 좋은곳 가을 여행지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경기도 단풍구경 가볼만한곳 가을 여행지 추천 10 그리

adeukes.tistory.com

 

경기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경기도 단풍구경 가볼만한곳 가을 여행지 추천 10과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가평

adeukes.tistory.com

 

수도권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수도권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경기도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인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adeukes.tistory.com

 

이상 가을 여행지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