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여름 물놀이 여행지로 좋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고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삼척 계곡 베스트 3 그리고 속초 여름 휴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 Contents

 

  1. 가진해변
  2. 교암해변
  3. 마차진해변
  4. 명파해변
  5. 문암해변
  6. 백도해변
  7. 송지호해변
  8. 천진해변
  9. 캔싱턴해변
  10. 청간해변

 

1. 가진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첫 번째! 주변에 민박이 다수 위치하고 있어 가족단위 피서객이 즐겨 찾는 곳이며, 가까운 가진 항구에서 생산되는 싱싱한 활어회로 피서와 함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가진리

 

 

2. 교암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두 번째! 해안도로와 연접한 곳에 위치한 곳으로 주변에 스킨스쿠버를 운영하는 레포츠사가 있어 해저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스킨스쿠버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교암리

 

 

3. 마차진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세 번째! 통일안보공원의 동쪽에 위치한 총 연장 400m의 조용한 해변에 희고 고운 백사장과 육지와 연결된 무송대라는 섬이 있어 천혜의 절경을 이루는 곳으로 매년 해변과 백사장이 사계절 운영된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마차진리

 

 

4. 명파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네 번째! 동해안 최북단에 위치해 주변 기암괴석과 어우러진 조용한 해변에 희고 고운 백사장은 가족단위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명파리

 

 

5. 문암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다섯 번째! 초생달 모양의 해안선으로 형성된 해변으로서 유영폭이 길고 수심이 낮아 어린이가 있는 가족단위 피서객이 즐길수 있는 곳이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6. 백도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여섯 번째! 백도해변은 수심이 낮고 국도변에 접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해수욕장 서편에는 송림이 우거져 가족단위의 해수욕장으로 매년 해수욕장과 백사장이 사계절 운영된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7. 송지호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일곱 번째! 화진포해변과 성분이 같은 백사장이 펼쳐져 있는 곳으로 연간 수십만 명의 피서객이 찾아오는 곳으로 수심이 낮고 깨끗한 백사장 전면으로 주위의 경관이 수려한 죽도가 동해바다위에 놓여 있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오호리

 

 

8. 천진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여덟 번째! 토성면 천진시내와 인접한 곳에 위치한 지역으로 천진항과 연접하여 초생달 모양의 해안선을 따라 백사장이 펼쳐저 있는 곳으로 1972년 개장된 이래 매년 해변과 백사장이 사계절 운영되는 곳으로 민박예고제마을로 운영되는 곳이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리

 

 

9. 캔싱턴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아홉 번째! 넓고 긴 백사장과 맑은 바닷물이 으뜸으로 수심이 낮아 콘도미니엄 이용자들과 일반 가족단위 피서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10. 청간해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 열 번째! 청간 해변은 마을 앞 깨끗한 해안선을 따라 양호하게 발달되어 있고, 백사장이 희고 고운모래가 산재해 있어 피서지로 최적이다.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청간리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고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강원도 여행지 추천)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 추천지 중 고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양양 가볼만

adeukes.tistory.com

 

삼척 계곡 추천 베스트 3 (ft. 강원도 여름 물놀이 여행지/폭포)

이번 글에서는 미인폭포 등 강원도 여름 물놀이 여행지로 좋은 삼척 계곡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과 속초 여름 휴가 가볼만한곳

adeukes.tistory.com

 

속초 여름 휴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ft. 강원도 여행지)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 중 속초 여름 휴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원주 계곡 베스트 7과 여름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adeukes.tistory.com

 

이상 강원도 여름 물놀이 여행지로 좋은 고성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