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 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 브랜드 명소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나 베이 쇼핑 베스트 목록에는 싱가포르의 전문 분야인 쇼핑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이 지역은 모든 것이 웅장하고 활기차며 아주 말끔해요.

 

쇼핑 옵션도 예외는 아니죠. 드넓은 몰들은 현대적이고 편리하고, 번화가와 럭셔리 브랜드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넓은 개방형 쇼핑 공간에 밝고 시원한 매장이 입점해 있고 MRT 역에서 접근이 쉽다는 공통점이 있어요.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로는 래플스 시티 쇼핑센터, 시티링크, 밀레니아 워크, 선텍 시티 몰, 에스플러네이드 몰, 마리나 스퀘어, 마리나 베이 샌즈의 더 샵스가 있습니다.

 

♪ Contents

 

  1. 래플스 시티 쇼핑센터
  2. 시티링크
  3. 밀레니아 워크
  4. 선텍 시티 몰
  5. 에스플러네이드 몰
  6. 마리나 스퀘어
  7. 마리나 베이 샌즈의 더 샵스

 

1. 래플스 시티 쇼핑센터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 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 브랜드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논리적으로, 래플스 시티 쇼핑센터는 마리나 베이의 쇼핑 아울렛에 접근하면서 첫 번째로 들르는 곳이 될 거예요. 쇼핑센터의 위치가 시청 MRT 정류장 위에 있기 때문이죠.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I. M. 페이가 디자인한 이 콤플렉스에는 2개의 호텔, 사무실, 식음료 매장과 컨벤션 센터가 자리하고 있어요. 래플스 시티에 입점한 매장 중에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백화점, 로빈슨 & Co, 코르티나 와치, 몽블랑 부티크, 토마스 사보, 스와로브스키, 스와치 등이 있답니다.

 

- 주소 : 252 North Bridge Road, Singapore 179103, Singapore

 

 

2. 시티링크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 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 브랜드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시티링크는 시청 MRT 역과 마리나 스퀘어 및 선텍 시티 몰을 연결하는 싱가포르의 지하 보도몰이에요. 래플스 시티 쇼핑센터를 나오면서 내려가면 쉽게 쇼핑몰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60,000제곱피트에 50개가 넘는 상점이 포진하고 있는 이 지하 몰은 냉방 설비가 잘 되어 있으니, 지상에서 내려와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이곳에는 HMV, HMV 뮤직 스토어와 찰스 & 케이스 같은 전문 매장을 둘러보거나 식사를 할 장소도 많답니다.

 

- 주소 : 1 Raffles Link, Singapore 039393, Singapore

 

 

3. 밀레니아 워크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 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 브랜드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밀레니아 워크는 마리나 베이 인근의 대형 선텍 시티와 마리나 스퀘어몰 사이에 끼어있는 중형 쇼핑몰이에요. 하지만 밀레니아 워크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편리한 위치인데요.

 

프로머네이드 MRT에서 직접 갈 수 있어요. 로시와 불리 앤 선즈 같은 최고급 패션 매장뿐만 아니라 고급 브랜드들도 꽤 많아요. 탄탄한 식사 옵션으로 세계 각국의 요리도 준비되어 있죠. 프랑스 요리는 와인 유니버스 레스토랑을 이용하시고, 베트남 요리는 마담 사이공을 찾아보세요.

 

- 주소 : 9 Raffles Blvd, Singapore 039596, Singapore

 

 

4. 선텍 시티 몰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 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 브랜드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싱가포르 최대의 쇼핑몰 중 하나인 선텍 시티에는 약 300개의 상점, 영화관, 헬스클럽, 게임 아케이드,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거대한 중앙 분수대도 있어요.

 

넓은 4개 층에는 다양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자 제품, 가정용품, 화장품 매장들이 가득하니 마음껏 쇼핑을 즐겨보세요. 저녁에는 더 파운틴 오브 웰스 분수대에 조명이 켜지고 환상적인 쇼를 연출한답니다. 분수대는 거대한 리테일 및 라이프스타일 콤플렉스 중앙에 자리하고 있어요.

 

- 주소 : 3 Temasek Boulevard, Singapore 038983

 

 

5. 에스플러네이드 몰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 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 브랜드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미래 지향적인 에스플러네이드 건물은 극장과 라이브 쇼로 유명하지만, 이 광대한 라이프 스타일 콤플렉스에는 훌륭한 쇼핑 옵션도 가득하답니다. 예술, 공예품, 가정용품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에스플러네이드에서는 싱가포르가 자랑스럽게 뽐내는 열기 가득한 다른 메가몰들에 비해, 기분 좋게 한숨 돌리며 쇼핑을 해볼 수 있는 곳이죠.

 

더 네추럴리스트 그랜저에서 다양한 종류의 오일과 향수도 둘러보고, 차르 룩스에서 호화로운 프랑스 보석과 가정용품도 구경해보세요. 마리나 베이에서 단 1~2분 거리에 있는 에스플러네이드 MRT 역으로 가면 상점, 극장, 레스토랑으로 가실 수 있답니다.

 

- 주소 : 1 Esplanade Drive, Singapore 038981, Singapore

 

 

6. 마리나 스퀘어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 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 브랜드 명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마리나 스퀘어는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옆에 위치하여 가기 편해요. 이 다목적 몰은 쇼핑하고, 먹고, 즐겁게 지내기에 좋은 곳이죠. 다양한 매장이 있긴 하지만 인근의 '마리나 베이 샌즈의 더 샵스'만큼 광범위하거나 고급스럽지는 않죠. 하지만 조금 더 오래된 이 쇼핑몰은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답니다.

 

마리나 스퀘어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은 꼭대기 층의 푸드 코트예요. 쇼핑을 모두 마친 후 4층으로 가면, 거대한 창문을 통해 베이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면서 전 세계의 값싸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볼 수 있거든요. 마리나 스퀘어에는 영화관과 10레인 볼링장도 있어요.

 

- 주소 : 6 Raffles Blvd, Singapore 039594, Singapore

 

 

7. 마리나 베이 샌즈의 더 샵스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 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 브랜드 명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마리나 베이 샌즈 콤플렉스의 일부인 이 거대한 쇼핑몰에는 수백 개의 매장,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 세련된 카페와 바가 입점해 있어요.

 

싱가포르에서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초대형 쇼핑몰의 팬이 아니라고 해도, 마리나 베이 샌즈의 더 샵스는 둘러볼 만한 곳이랍니다. 거대한 유리창, 광대한 개방형 아트리움, 중앙의 물 장식이 특징인 화려한 건축물 자체만 봐도 눈이 호강하니까요. 쇼핑이나 식사를 한 이후에는 카지노, 스카이바 전망대, 루프탑 바나 마리나 베이 샌즈 콤플렉스의 여러 훌륭한 레스토랑에도 가보실 수 있어요.

 

- 주소 : Marina Bay Sands, 10 Bayfront Ave, Singapore 018956, Singapore

 

 

이상 싱가포르 여행 코스 마리나 베이 쇼핑 기념품 선물 리스트 브랜드 명소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