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토의 즐길거리는 활기 넘치는 나이트라이프까지 이어집니다. 유서 깊은 교토는 겉으로 보기와 달리 역사적인 명소만 자리한 도시가 아니에요. 하루나 이틀 정도 땅거미가 진 저녁에 외출하면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곳을 찾으실 수 있죠.

 

기온 지역, 폰토초 거리, 기야마치 거리 등에는 꼭 가보세요. 어디에서부터 교토의 나이트라이프 탐험을 시작하면 좋을지 즐거운 고민이 시작될 거예요. 이 지역에는 펍, 바, 레스토랑, 클럽이 줄지어 있어 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오가죠. 교토의 모든 나이트라이프 장소가 1층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곳이 높은 층에 있으니 위치를 알리는 네온 표지판을 잘 찾아보세요. 일본 교토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로는 교토 시네마, 지토쿠, 르 클럽 재즈, 칸제 카이칸 노 극장, 피그 & 휘슬, 교토 콘서트홀, 클럽 메트로, 미나미자 극장, 월드, 기온 코너가 있습니다.

 

♪ Contents

 

  1. 교토 시네마
  2. 지토쿠
  3. 르 클럽 재즈
  4. 칸제 카이칸 노 극장
  5. 피그 & 휘슬
  6. 교토 콘서트홀
  7. 클럽 메트로
  8. 미나미자 극장
  9. 월드
  10. 기온 코너

 

1. 교토 시네마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교토 도심에서도 중심부에 자리한 교토 시네마는 국내외 영화, 최신 개봉 영화, 흥미로운 예술 영화를 선보이는 신축 영화관입니다.

 

상영관이 세 개밖에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별한 영화만을 상영하죠. 일본 애니메이션은 물론 다큐멘터리, 일본 및 해외 독립 영화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시모교구 스이기냐초 620 가라스마도리 시조 사가루 코콘 카라스마 3층

 

 

2. 지토쿠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지토쿠는 오래된 사케 창고를 활용하여 예스러운 분위기가 한껏 풍기는데요. 유행에 민감한 젊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음악 행사가 열리죠. 편안한 분위기에서 떠오르는 신인 뮤지션의 공연을 감상해 보세요.

 

라이브 공연이 있는 날에는 1,000엔 정도의 입장료를 받지만 오픈 마이크 나이트 행사가 있는 날에는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어요. 지토쿠는 관광지가 모여 있는 곳에서 북쪽으로 조금 떨어진 니조성 근처에 있습니다.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카미교구 오미야 시모다치루 사가루 히시야초 815(〒602-8125)

 

 

3. 르 클럽 재즈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르 클럽 재즈는 교토의 인기 라이브 뮤직 클럽이에요. 화요일 밤마다 일본 국내외 게스트 아티스트가 블루스, 재즈, 소울 밴드 등 다양한 공연을 펼치는데요.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라이브 잼 세션을 열어 음악적으로 통하는 사람들이 즉흥 연주를 선보이죠. 요금에는 음료 두 잔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나카교구 산조도리 미유키초 산조 아리모토 빌딩 2층(〒604-8082)

 

 

4. 칸제 카이칸 노 극장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교토에 머무는 동안 일본의 전통문화에 푹 빠져보시는 건 어떠세요? 칸제 카이칸 노 극장은 14세기까지 그 역사가 거슬러 올라가는 악극의 한 형태인 전통 노 극을 정기적으로 공연하고 있어요.

 

가면을 쓰고 하는 이 공연 예술은 줄거리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죠. 극장에서는 때때로 무료 공연이 열리는데요. 무료 공연이 없을 때는 티켓 가격이 8,000엔을 호가할 때도 있습니다.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사쿄구 오카자키 엔쇼지초 44(〒606-8344)

 

 

5. 피그 & 휘슬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피그 & 휘슬은 교토의 인기 있는 정통 영국식 펍이에요. 이곳은 친근한 분위기로 일본에 거주하는 외국인, 여행객, 영어를 구사하는 일본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매주 주말에는 재즈부터 컨트리에 이르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죠. 오후 5시부터 7까지는 해피아워예요. 피그 & 휘슬은 버펄로윙, 햄버거, 피자, 미트 파이, 피시 앤 칩스 등의 다양한 메뉴와 10가지가 넘는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요. 이곳의 직원은 모두 영어를 구사합니다.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히가시야마구 산조도리 115 쇼비 빌딩 2층(〒605-0009)

 

 

6. 교토 콘서트홀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교토 북쪽에는 모더니즘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교토 콘서트홀이 자리하고 있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이소자키 아라타가 설계한 이 멋진 공간에서는 클래식 음악 및 무용 공연이 정기적으로 진행되는데요.

 

이곳에서 고전과 현대의 매력이 어우러지는 공연을 감상해 보는 건 어떠세요? 교토 콘서트홀은 지하철 기타야마역 인근에 있어요. 자세한 공연 프로그램은 교토 종합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사쿄구 시모가모 한기초 1-26(〒606-0823)

 

 

7. 클럽 메트로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메트로는 교토 최고의 하우스 및 테크노 음악을 즐기며 신나는 밤을 보내기 좋은 댄스 클럽이에요. 이 클럽은 작은 콘서트부터 디스코 클럽, 예술 전시회까지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는데요.

 

수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는 라틴 나이트부터, 교토의 많은 게이와 레즈비언을 위한 행사인 논 헤테로 앳 더 메트로도 이곳에서 열리는 인기 행사입니다. 매일 밤 다양한 주제 맞춘 음악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메트로는 게이한선 마루타마치역 옆에서 쉽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나카교구 카와바타도리 마루타마치 쿠다루 에비스 비루 지하 1층(〒606-8396)

 

 

8. 미나미자 극장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일본의 고전 예술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미나미자 극장에 꼭 가보세요. 미나미자 극장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가부키 극장으로, 일 년 내내 화려한 가부키극이 펼쳐지는 곳이에요.

 

12월에 교토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여행 일정에 미나미자 극장에서 해마다 열리는 카미오세 축제 참가를 추가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일본 최고의 가부키 배우들이 가면을 벗고 맨얼굴로 공연하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거든요.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히가시야마구 야마토오지니시루 시조도리 나카노초 198(〒605-0075)

 

 

9. 월드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교토에서 가장 큰 클럽인 월드는 다양한 장르의 인기 뮤지션을 초청해 무대를 펼치는데요. 이곳에서는 EDM과 하우스부터 힙합, 알앤비, 파티팝에 이르는 모든 장르의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Skrillex와 2manydjs 같은 유명한 뮤지션도 이곳에서 공연을 펼쳤어요. 클럽은 총 2층으로 넓은 댄스 플로어,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칵테일, 밤새 춤을 추는 동안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마련되어 있죠. 지하철을 타고 가와라마치역에서 내려 즐길거리가 가득한 폰토초도리까지 조금만 걸어가면 월드에 가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시모교구 신초 97(〒600-8001)

 

 

10. 기온 코너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열 번째! 기온 코너에서 공연을 제작하는 감독과 프로듀서는 다도, 꽃꽂이부터 인형극과 춤에 이르기까지 일본의 훌륭한 고전 예술을 모두 결합하여 멋진 공연을 선보이는데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일본의 예술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공연을 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일본의 전통 예술을 조금씩 맛볼 수 있는 기온 코너의 공연은 하루에 두 번, 오후 6시와 7시에 50분간 진행됩니다. 6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요.

 

- 주소 : 교토부 교토시 히가시야마구 기온마치 미나미가와 570-2(〒605-0074)

 

 

이상 일본 교토 여행 밤 야간 가볼만한곳 펍 바 클럽 놀거리 핫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