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나고야 여행 코스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리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고야 도심, 특히 사카에 지구에는 전통적인 일본식 바부터 세계 각국의 노래가 흘러나오는 현대적인 라이브 음악 공연장과 나이트클럽까지 모든 나이트라이프 장소가 자리하고 있어요.

 

이 지역의 활기는 주민뿐만 아니라 파티를 좋아하는 인근 도시의 사람들의 발길도 이끌죠. 나고야를 쉽게 오갈 수 있는 편리한 교통편도 이곳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또 다른 이유예요. 도시의 나이트클럽은 일반적으로 입장료가 있지만 종종 특별 행사를 진행해 무료나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바가 있다는 점도 나고야의 인기에 한몫하죠. 일본 나고야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으로는 더 록 오지 스포츠 바 앤 그릴, 블루 노트 나고야, 59's 스포츠 바 앤 다이너, 슈터스 스포츠 바 앤 그릴, 엘리펀츠 네스트, ID 카페, 마이바가 있습니다.

 

♪ Contents

 

  1. 더 록 오지 스포츠 바 앤 그릴
  2. 블루 노트 나고야
  3. 59's 스포츠 바 앤 다이너
  4. 슈터스 스포츠 바 앤 그릴
  5. 엘리펀츠 네스트
  6. ID 카페
  7. 마이바

 

1. 더 록 오지 스포츠 바 앤 그릴

 

 

일본 나고야 여행 코스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리스트 첫 번째! 더 록 오지 스포츠 바 앤 그릴은 정통 서양식 요리와 시원한 맥주,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 곳이에요. 목요일마다 매주 열리는 퀴즈의 밤 행사부터 수요일의 주류 무제한 이벤트 등 정기적으로 테마의 밤이 열려 인기가 높죠.

 

이곳에서는 위트 넘치는 직원들이 친절하게 손님들을 맞이하는데요. 직원들과 영어로 대화할 수 있고, 영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죠.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호주식 미트 파이예요. 색다른 맛에 도전해 보고 싶으시다면 캥거루 고기와 악어 너겟을 주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더 록 오지 스포츠 바 앤 그릴은 사카에 지하철역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창문 옆으로 펄럭이는 호주 국기를 찾아보세요. 주요 신용카드로 계산 가능해요.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사카에 4-14-6 애스터 플라자 빌딩 2층(〒460-0008)

 

 

2. 블루 노트 나고야

 

일본 나고야 여행 코스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리스트 두 번째! 블루 노트 나고야는 미국 그리니치 빌리지 소재의 유명한 재즈 클럽 블루 노트와 연관이 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나고야 지역에서 정통 재즈와 소울 음악을 듣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채워줬죠.

 

블루 노트 나고야의 무대에는 더 루츠(미 필라델피아 출신 얼터너티브 랩 그룹)와 투츠 틸레만스(세계적으로 유명한 하모니카 연주자), 스티브 해킷 어쿠스틱 트리오, 맨하탄 트랜스퍼 등 다양한 시대를 풍미한 뮤지션들이 올랐어요. 맛있는 먹거리와 구미가 당길만한 와인 리스트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에요.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니시키 3초메 22-20 마나하우스 지하 2층(〒460-0003)

 

 

3. 59's 스포츠 바 앤 다이너

 

 

일본 나고야 여행 코스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리스트 세 번째! 59's 스포츠 바 앤 다이너는 1950년대 미국 식당 스타일로 꾸민 근사한 바 및 레스토랑이에요. 안으로 들어가면 카우보이모자를 쓴 직원들이 반겨주죠. 이곳은 나고야 시내의 인기 명소로 가벼운 저녁 식사와 맥주 몇 잔을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메뉴로는 다양한 파스타와 밥을 이용한 요리, 바삭한 프라이드치킨, 매콤한 웨지 감자튀김, 멕시칸 타코 샐러드, 소고기 버거, 브루스케타 등이 있어요. 맥주 역시 아사히부터 기네스까지 전 세계 브랜드를 두루 아우르고 있지요. 대형 스크린 TV와 전자 게임기도 이용하실 수 있고, 주요 신용카드로 계산 가능합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니시키 3-15-10 타워 빌딩 B1(〒460-0003)

 

 

4. 슈터스 스포츠 바 앤 그릴

 

일본 나고야 여행 코스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리스트 네 번째! 슈터스는 나고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바이자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미국식 요리를 비롯하여 세계 각국의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화요일 밤에는 무료로 포켓볼을 치거나 매주 열리는 포켓볼 토너먼트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일요일 밤에는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죠. 다트와 푸즈볼 같은 게임에도 도전해 보세요.

 

주요 스포츠 경기 시즌이 되면 나고야 주민들은 슈터스에 삼삼오오 모여 응원을 펼쳐요. 미국식 버거와 스테이크, BBQ 립, 맥시칸 타코, 엔칠라다, 나초, 케사디아, 다양한 샌드위치, 피자, 파스타, 홈메이드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사카에 2-9-26 폴라 빌딩 2층

 

 

5. 엘리펀츠 네스트

 

 

일본 나고야 여행 코스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리스트 다섯 번째! 엘리펀츠 네스트는 정통 펍 음식을 선보이는 2층 규모의 영국식 펍이에요. 다트 게임기와 주요 스포츠 경기를 보여주는 대형 스크린 TV가 마련되어 있죠. 엘리펀츠 네스트에서는 킬케니와 기네스 생맥주를 판매해요.

 

이곳의 해피아워는 17:30 ~ 19:00입니다. 후시미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자리해 있는데요. 이곳은 나고야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에게는 집 같은 곳이에요. 그만큼 따뜻한 정이 오가는 곳이죠.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사카에 1초메 4-3(〒460-0008)

 

 

6. ID 카페

 

일본 나고야 여행 코스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리스트 여섯 번째! 나고야에서 가장 크고 인기 있는 나이트클럽인 ID 카페는 근사한 6개의 댄스 플로어를 자랑하죠. 6개의 댄스 플로어마다 다른 장르의 댄스곡과 테마가 울려 퍼지는데요. 하드한 하우스 뮤직, 테크노, 엠비언트 사운드, 라이브 뮤직까지 어떤 장르를 선호하든 ID 카페에서는 모든 손님의 취향에 맞출 수 있어요.

 

외국인과 일본인 친구를 사귀기 좋은 장소이기도 하죠. 훌륭한 음향 시스템은 물론 멋진 인테리어까지 자랑하는 ID 카페는 다양한 칵테일 메뉴도 선보입니다. 입장료가 있긴 하지만 입장료를 지불하면 음료 토큰이 몇 개 제공돼요.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사카에 3-1-15 미츠코시 빌딩

 

 

7. 마이바

 

일본 나고야 여행 코스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리스트 일곱 번째! 마이바는 사카에 지역의 인기 술집으로 나고야 TV 타워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어요. 이곳은 원하면 누구나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바 무대에 마이크와 기타가 마련되어 있어 이따금 실력이 뛰어난 손님들의 공연을 즐기실 수 있죠.

 

큰 스포츠 경기가 있는 밤에는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마이바의 47인치 플라스마 TV로 경기를 관람하려는 스포츠 팬들이 하나둘 모이거든요. 마이바는 버팔로 윙, 나초, 치킨 사테이, 칠리 콘 카르네, 버거 등 서양식 인기 메뉴를 주로 선보이는데요.

 

일요일은 다양한 피자를 고를 수 있는 피자 데이예요. 가격은 500엔부터 다양하죠. 많은 종류를 자랑하는 이곳의 '와일드 마티니'도 확인해 보세요. 마이바에는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습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니시키 3초메 6 다테노마치 빌딩 지하 1층(〒460-0003)

 

 

이상 일본 나고야 여행 코스 바 클럽 핫플 가볼만한곳 추천 베스트 리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