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서울 레지던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찾는 호텔! 특히 파티를 열고 싶거나 직접 요리를 하고자 한다면 일반 호텔보다도 레지던스 호텔을 찾기 마련인데요.

 

공간도 넓고 주방 시설을 갖춰 마치 내 집 같은 편안함 속에서 휴식할 수 있는 서울의 레지던스 호텔 3곳을 소개합니다. 서울 레지던스 호텔 숙소로는 서머셋 팰리스 서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드 레지던스 서울 용산,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서머셋 팰리스 서울
  2.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드 레지던스 서울 용산
  3.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

 

1. 서머셋 팰리스 서울

 

 

서울 레지던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서머셋 팰리스 서울은 광화문에 위치한 호텔로 서울 중심 지역 어디든 이동하기 쉬운 장점이 있는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은 아파트 타입으로 주방 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데요. 안락한 분위기와 쾌적한 룸 컨디션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히 이곳은 루프탑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호텔 주변의 풍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과 어린이를 위한 키즈 클럽까지 준비되어 있어 어른 아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송동 율곡로2길 7

 

 

2.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드 레지던스 서울 용산

 

서울 레지던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드 레지던스 서울 용산은 용산역과 연결되어 있어 편리한 교통이 장점인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은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방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는데요.

 

만 11세 이하 어린이 1명은 무료로 숙박할 수 있으며 어린이 놀이 공간과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머무르는 투숙객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객실 당 2마리의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만족도가 높아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청파로20길

 

 

3.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

 

 

서울 레지던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더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는 건대입구역 근처에 자리한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따라서 서울숲, 어린이 대공원 등 주변에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주방 시설이 갖춰진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나누어져 있어 내 집 같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풀 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등 피로를 풀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도 좋아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능동로 90

 

 

이상 서울 레지던스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