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애미 비치는 '화창한 플로리다'에서 최고의 해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즐기기에 좋아요.

 

비스케인 베이와 대서양의 푸른 물결 사이에 있는 이 도시는 호화로운 휴양지와 아름다운 해변 그 이상을 제공하죠. 휴양지, 정원, 공원 등 마이애미 비치 최고의 가족 여행 명소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마이애미 비치의 대표적인 해변 녹지인 러머스 공원에는 코파카바나와 비슷한 경치 좋은 산책로가 있어요.

 

올레타 리버 주립공원에서는 아이들을 데리고 맹그로브 숲 속에서 낚시와 카야킹을 하며 자연을 모험할 수 있습니다.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로는 마이애미 비치 식물원, 사우스 포인트 공원, 사우스 포인트 비치, 플라밍고 파크, 마이애미 어린이 박물관, 올레타 리버 주립공원, 러머스 파크가 있습니다.

 

♪ Contents

 

  1. 마이애미 비치 식물원
  2. 사우스 포인트 공원
  3. 사우스 포인트 비치
  4. 플라밍고 파크
  5. 마이애미 어린이 박물관
  6. 올레타 리버 주립공원
  7. 러머스 파크

 

1. 마이애미 비치 식물원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대부분의 다른 도시의 식물원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지만 16,000제곱미터 규모의 마이애미 비치 식물원은 자연의 예술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예요.

 

수풀이 무성한 산책로는 야자수와 난초에서 토착 플로리다 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물 컬렉션이 있는 수로와 화원을 지나가죠. 아름다운 일본식 정원과 사진 촬영을 하기 좋은 붉은색 다리가 있는 대나무 정원도 있어요. 보통 6월에서 8월 사이에 열리는 여름 미술 캠프는 무료이며 아이들이 즐기기 좋아요.

 

- 주소 : 2000 Convention Center Dr, Miami Beach, FL 33139, USA

 

 

2. 사우스 포인트 공원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재미있고 가족 여행에 좋은 사우스 포인트 공원에는 아이들이 좋아하고 떠나기 싫어하는 스플래시 패드가 있는 넓은 놀이터가 있어요. 링컨 로드와 가깝고 일출과 일몰을 모두 감상하기에 좋죠.

 

사우스 포인트 공원은 비교적 조용하고 인파를 피할 수 있어요. 보너스로, 이름이 같은 해변 바로 옆에 있어 수영을 하거나 모래 위에서 놀고 때로는 유람선이 지나가는 아름다운 해안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요.

 

- 주소 : 1 Washington Ave, Miami Beach, FL 33139, USA

 

 

3. 사우스 포인트 비치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사우스 비치의 경치 좋은 곳인 사우스 포인트 비치는 인상적인 바다 경치와 많은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액티비티가 조화를 이루죠. 파도 위를 조용히 걸을 수 있는 낚시 부두가 있고, 인근의 광대한 도심 녹지에는 자전거나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전망대로 내려가면 해안 지역을 더 잘 감상할 수 있죠. 파도타기를 하는 사람들은 부두 앞 비치 브레이크에서 서핑 놀이터를 찾을 수 있어요.

 

- 주소 : 1 Washington Ave, Miami Beach, FL 33139, USA

 

 

4. 플라밍고 파크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사우스 비치 중심에 위치한 도시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공간인 플라밍고 파크에서 수영, 게임 및 다양한 구기 종목을 즐길 수 있어요.

 

스케이트나 롤러블레이드를 가져와 트랙을 돌거나 라켓을 가져와 테니스 센터에서 시합을 할 수 있죠. 8개 레인을 갖춘 러닝트랙과 축구하기 좋은 인조잔디가 깔린 그라운드도 있어요. 더 어린 아이들은 구내 놀이터에서 놀거나 아쿠아 센터에서 부모님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 주소 : 1200 Meridian Ave, Miami Beach, FL 33139, USA

 

 

5. 마이애미 어린이 박물관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이 박물관은 상상력을 자극하고 함께 창조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놀이를 통한 학습을 장려하는 곳이에요. 재미있는 전시 중 음악 제작자 스튜디오에서는 아이들이 거대한 건반을 밟아 곡을 만들 수 있는 큰 피아노 패드가 있어요.

 

실제 작품이 풍부한 해저 환경의 애니메이션과 디지털화된 부분이 되는 대화형 가상 수족관도 있죠. 마이애미 어린이 박물관은 어린이를 동반하지 않은 어른이나 어른을 동반하지 않은 어린이는 입장할 수 없어요. 일반 입장료는 약 $20입니다.

 

- 주소 : 980 MacArthur Causeway, Miami, FL 33132, USA980 MacArthur Causeway, Miami, FL 33132, USA

 

 

6. 올레타 리버 주립공원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이 주립 공원은 카약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에요. 아름다운 야외에서 시도할 수 있는 다른 액티비티로는 해변과 울창한 맹그로브 산책로를 따라 자전거 타기, 카누 타기, 캠핑 등이 있어요.

 

이곳은 도시의 주요 공원이자 레크이에이션 장소 중 하나에요. 패들 보트는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좋을 거예요. 공원 내 특정 구역에서 바비큐를 할 수 있어 피크닉을 계획할 수도 있죠. 입장료는 최대 8인승 차량 1대당 $6 또는 1인당 $2입니다.

 

- 주소 : 3400 NE 163rd St, North Miami Beach, FL 33160, USA

 

 

7. 러머스 파크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코파카바나에서 영감을 받은 이 산책로는 마이애미 비치의 해변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은 출발점이에요. 마이애미 바이스 시리즈를 보셨다면 러머스 파크와 대부분의 오션 드라이브에서 기억에 남는 장면을 다시 떠올릴 수 있어요.

 

키 큰 야자수와 바다 포도나무 그늘 아래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해변으로 향하는 기분 좋은 산책을 선사하죠. 모래사장에 닿기 전에 앉아서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볼 수 있는 잔디 구역을 찾을 수 있어요.

 

- 주소 : 1130 Ocean Dr, Miami Beach, FL 33139, USA

 

 

이상 미국 마이애미 비치 가족 여행코스 바다 해변 휴양지 즐길거리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