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부산 가족여행 요리 취사 가능한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바다와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 부산! 부산 여행하면 맛있는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취사가 가능한 호텔에 머무른다면 음식을 포장해 호텔에서 먹어도 따뜻하게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한데요.

 

게다가 아이 음식을 따로 조리해야 하는 아이 동반 여행객들도 편하게 머무를 수 있죠. 그래서 객실 내 취사 시설을 갖춘 부산의 호텔 3곳을 모아봤습니다. 부산 가족여행 요리 취사 가능한 호텔 숙소로는 시타딘 해운대 부산, 플레아 드 블랑,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이 있습니다.

 

♪ Contents

 

  1. 시타딘 해운대 부산
  2. 플레아 드 블랑
  3.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

 

1. 시타딘 해운대 부산

 

 

부산 가족여행 요리 취사 가능한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시타딘 해운대 부산은 해운대역과 호텔이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해운대 해수욕장과 전통시장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에 주방이 포함되어 있는 아파트식 호텔로 내 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머무를 수 있는데요.

 

객실 타입에 따라 세탁 시설도 갖추고 있어 장기로 투숙하기에도 좋은 편이에요. 또한 호텔 건물 1 ~ 3층에는 영화관과 각종 편의 시설이 있어 호텔에 숙박하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해운대로 620

 

 

2. 플레아 드 블랑

 

부산 가족여행 요리 취사 가능한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플레아 드 블랑은 취사 가능한 레지던스형 호텔로 해운대의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주차난이 심한 해운대에 위치해 있지만 45여 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고, 무료 주차가 가능해 투숙객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어요.

 

객실은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친환경 소재의 원목 마루와 라텍스 침대를 구비하고 있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데요.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안에서도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해운대해변로298번길

 

 

3.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

 

 

부산 가족여행 요리 취사 가능한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은 부산항 여객터미널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덕분에 부산항을 이용할 목적이라면 최고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또한 호텔 내에서도 멋진 항구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요.

 

전 객실은 마룻바닥으로 되어있으며 주방 시설을 갖춘 객실이 따로 있어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도 만족스럽게 머무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레스토랑 및 바/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 중앙대로 114

 

 

이상 부산 가족여행 요리 취사 가능한 호텔 숙소 추천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