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부산 여행 인피니티풀 SNS 포토존 핫플 호캉스 호텔 여름휴가 숙소 추천 베스트 2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과 하늘이 연결되는 듯한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인피니티풀! 야외에서 즐기는 물놀이도 즐겁지만 특별한 분위기에 예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어 부산의 가볼만한곳, 데이트 코스로 떠오르는 곳입니다.

 

부산에서 인피니티풀을 보유하고 있는 부산 호캉스 호텔을 소개합니다. 부산의 아름다운 바다와 멋진 야경을 감상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부산 인피니티풀 SNS 포토존 핫플 호캉스 호텔 여름휴가 숙소로는 힐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있습니다.

 

♪ Contents

 

  1. 힐튼 부산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 힐튼 부산

 

 

부산 여행 인피니티풀 SNS 포토존 핫플 호캉스 호텔 여름휴가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부산 기장에 위치한 럭셔리한 5성급 호텔인 힐튼 부산은 호텔 내부와 주변 경관 모두 훌륭해 여행 온 기분을 한껏 느끼게 해주는 곳이에요.

 

멋진 야외 수영장 외에도 365일 운영하는 실내 수영장이 있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 호텔과 연결된 아닌티 타운에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워터하우스가 있어 즐길 거리가 풍부한 호텔이예요. 게다가 해변가 앞에 위치한 만큼 탁 트인 오션뷰로 일출과 일몰 감상에도 손색없는 곳입니다.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산 여행 인피니티풀 SNS 포토존 핫플 호캉스 호텔 여름휴가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훌륭한 부대시설에 부산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분위기가 매력적인 호텔이예요.

 

주변에 부산 아쿠아리움과 동백공원, 해운대 해수욕장과 달맞이 고개 등 주요 명소가 있어 관광하기도 좋은 위치에 자리해 있어요. 특히 탁 트인 하늘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은 인생샷 스팟으로도 손색없고 겨울에도 따뜻한 온천수가 나와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해운대해변로 296

 

 

이상 부산 여행 인피니티풀 SNS 포토존 핫플 호캉스 호텔 여름휴가 숙소 추천 베스트 2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